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가방/잡화/가죽 > 가방Bag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트뮤즈, ‘매거진백 토이’ 관심 집중
마이크로 사이즈 미니어처백 선봬, 핑크, 오렌지색 2종류 출시
등록날짜 [ 2019년10월22일 09시2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뮤트뮤즈가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지난 14일 스튜디오 파런테즈가 전개하는 라이프 패션 브랜드 뮤트뮤즈 (MUTEMUSE)’가 스페셜 에디션 매거진백 토이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매거진백 토이는 브랜드의 매거진백을 마이크로 사이즈로 줄인 미니어처 백으로 한정 수량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매거진백 토이는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 색상의 포이즌(Poison)’과 오렌지 색감의 플레임(Flame)’으로 출시됐다. 특히 장난감처럼 작고 위트있는 사이즈와 돋보이는 컬러감으로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착용 컷이 SNS에 공개되며 뮤트뮤즈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뮤트뮤즈의 매거진백 토이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일반 구매가 불가능한 제품이지만, ‘매거진 백 페이퍼 토이 이벤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리 이벤트는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페이퍼 토이 키트를 직접 만들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매거진백 토이를 증정한다.

페이퍼 토이 키트는 뮤트뮤즈 온라인 공식 스토어와 신세계 백화점 명동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에서 구매와 관련 없이 한정수량 무료 배포 중에 있으면 빠르게 소진 중이다.

뮤트뮤즈 관계자는 올해 마이크로 미니백이 유행하며 매거진백 토이는 2030 여성들에게 엄청난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라며 구매할 수 없는 스페셜 에디션인 만큼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꼭 매거진백 토이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쿠론, 10주년 기념 ‘위 아 스테파니’ 캠페인 공개 (2019-10-29 09:25:12)
포토-김연아, 끌로에 캠페인 화보 (2019-10-11 15:3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