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이벤트/행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BISS 2019-슈즈 커스텀 컨벤션 시행
‘슈즈 아티스트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부산브랜드 6개사, 유명 아티스트 12명 참여
등록날짜 [ 2019년10월21일 10시1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이세림 기자]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2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9 부산국제신발전시회(BISS 2019) 내 특별 행사장에서 ‘슈즈 커스텀 컨벤션’ 을 개최 한다.

슈즈 브랜드와 아티스트간의 협업으로 기존의 신발에 새로운 생기를 불어넣는 창조적인 커스텀 작업의 부가가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 행사로 부산 브랜드 블루피치, 트레블폭스 등 6개사와 유명 아티스트 오리지날펑크, 린다손, 김석, 심소영(모델) 등 12명이 참가해 신발 콜라보레이션의 묘미를 보여준다. 

부산 브랜드사와 유명 아티스트가 매칭을 이뤄 기존의 신발에 창의적인 디자인을 입히는 채색, 염색, 수전사 작업을 비롯해 가죽 덧댐, 창 교체 등 환상적인 시연쇼가 관람객의 눈 앞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동시에 진행되는 유명 아티스트별 커스텀 슈즈 전시는 신발 애호가와 패션마니아층으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한 추가적인 즐길거리로 신발 커스텀, 신발 기념품 만들기 체험존을 함께 운영하고, 3일간 1시간에 한번! ‘커스텀 슈즈 증정 이벤트’ 시행으로 찾는 이들의 즐거움은 배가 될 전망이다.
 

컨벤션 마지막 날인 11월 2일(토)에는 행사장 메인무대에서 신발 커스텀 마술쇼와 커스텀 전문 세미나가 열리고, 이어서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커스텀 슈즈 코리아 콘테스트’ 우수작에 대한 시상식이 거행되어 컨벤션의 열기는 정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신발 페인트 전문 회사 ‘엔젤리스’, 커스텀 마카제작사 ‘포스카’, 프리미엄 신발 보관람 ‘슈브제’에서 협찬에 나선다.

 (재)부산경제진흥원 성기관 신발산업진흥센터장은 “부산 브랜드사와 유명 커스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만들어 낸 이번 컨벤션은 신발 커스텀 분야의 부가가치성을 널리 알리고, 동시에 부산 브랜드사의 마케팅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어주기 위함이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함께 하는 본 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 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BISS 2019, 신발산업 100년 재도약 비전 제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민대 한반도미래연, 제4회 국민통일의 날 행사 개최 (2019-10-29 09:01:24)
코오롱FnC, 2019 INAS 글로벌 게임 국가대표 단복 지원 (2019-10-17 14:2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