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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복 ‘일라엘’ 매출 순항
이탈리안 감성으로 어필, 전년비 110% 성장
등록날짜 [ 2019년10월10일 16시5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한봄(대표 배수향)이 전개하는 이탈리안 감성 아동복 브랜드 일라엘이 어느덧 1주년을 맞이했다.

조용하지만, 강하게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일라엘은 여성복 베테랑 출신답게 다년간 노하우와 실무를 바탕으로 , 일구어낸 배수향 대표의 모든 것을 담아낸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일라엘은 사랑받는사람’ ‘축복받은자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로 이 의 모든 소중하고 존귀한 아이들을 의미한다. 브랜드 네이밍처럼 제품 하나하나에도 아이를 생각하는 정성이 담겨있다.

감각적이지만, 실용성을 잃지 않는 디자인, 과하지 않으면서 색감과 패턴으로 동심을 잘 살려내고 있다.

올 가을겨울에 주력하는 제품으론 패딩류 제품으로, 기업모토인 친환경과 동물애호를 살려 클라우드라는 신소재를 사용해 보온력은 물론 얇고 가벼운 특징이 있으며, ‘안티박테리아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피부에 문제를 일으킬 요소가 전혀 없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일라엘은 대리점 13개를 포함 , 22, 오프라인 매장이 있으며, 온라인은 자사몰을 비롯한, 11개를 운영 중이다. 올해 33억원 매출을 목표로 순항중이며, 202040개 매장, 60억원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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