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단체/연구원/공단 > 협회/조합/단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섬유기업 임직원 영화관람 행사 성료
등록날짜 [ 2019년10월02일 13시2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윤성민 기자]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는 지난 26일(목) 저녁 섬유기업 임직원과 그 가족을 위해 영화관에서 [양주,포천, 동두천(양포동) 섬유기업 임,직원 영화관람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섬유,가죽,패션기업의 임직원이 170여명(40개사)가 참여해  ‘힘을내요 미스터리’ 관람을 지원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는 섬유산업을 일선에서 이끌고 있는 근로자와 그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고, 잠시나마 모여 서로 화합하고 이해할 수 있는 장이 됐으며, 섬유산업 단위공정별 담당자의 근무모습과 인터뷰 영상을 통해 가족의 일하는 모습을 잘 몰랐던 섬유기업 가족들에게도 섬유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또한, 차승원 주연의 ‘힘을내요 미스터리’는 양주,포천, 동두천 섬유기업 임,직원과 그 가족들에게 가족에 대한 의미를 다시금 생각 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고용노동부 의정부지청에서 일,생활 균형과 최저임금, 노동시간 단축 등의 관련 노동 현안에 대한 홍보를 실시하였고, 경기섬유산업연합회에서는 지역에서 생산된 의류를 제공해 지역섬유산업 일선에서 생산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를 만들었다.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추후에 포천 및 동두천에서도 영화관람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며, "이 행사를 통해 섬유기업인과 가족들이 모두 한마음이 돼 섬유산업이 새롭게 도약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윤성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륜이엔에스+양주시+경기섬산련 MOU 체결 (2019-09-02 15:0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