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렌하이트, 장기용과 함께 한 19 F/W 화보 공개
‘Urban Utility Wear’ 콘셉트로 세련되면서도 유연한 스타일링 선봬
등록날짜 [ 2019년10월02일 16시1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주)신원(대표 박정주)의 어반 유틸리티 웨어(Unban Utility Wear) 브랜드 ‘파렌하이트’가 전속모델 장기용과 함께 한 2019년 F/W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장기용은 화보를 통해 완벽한 수트핏은 물론 댄디한 캐주얼룩까지 선보이며 시크한 남친룩을 완성했다.

‘어반 유틸리티 웨어(Urban Utility Wear)’를 콘셉트로 파렌하이트는 실용적인 어반 라이프를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해 편안하면서도 가벼운 움직임이 가능한 아이템에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유연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장기용은 포멀한 수트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넘나들며 다양한 스타일을 화보 속에 녹여냈다. 특히 스트라이프 패턴의 싱글 브레스티드 수트를 입은 모습은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옴므파탈적인 매력이 느껴진다.

또, 컨템포러리한 셋업 슈트와 코트 외에도 손가락 하트모양의 시그니처가 가미된 후드 집업과 미니멀한 핏의 슬랙스를 매치해 데일리룩으로 손색없는 심플한 스타일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죽 자켓의 이너웨어로 후드 집업을 매치하는 등 장기용만이 가지고 있는 패션 센스를 아낌없이 발휘했다.

파렌하이트 총괄 이상진 이사는 “2년째 파렌하이트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기용과 함께 일상생활 속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을 공개했다”라며 “기존 강점을 갖고있는 슈트 외에도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을 통해 트렌드에 발맞춰 나가며 밀레니얼 세대 남성들을 적극 공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파렌하이트는 울 캐시미어 소재 코트에 탈부착이 가능한 패딩 베스트가 결합된 ‘방탄 코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전국에 있는 파렌하이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커스텀멜로우, 배우 최우식과 함께 한 겨울 화보 공개 (2019-10-25 15:14:17)
캠브리지멤버스, 트렌치코트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2019-09-25 10:5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