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D-Ch > 대리점/가두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춘175,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 개최
10월 한 달간 진행, 주말마다 다양한 행사 마련
등록날짜 [ 2019년10월01일 16시1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10월 한 달간 안 무서운 할로윈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지난 4월 진행된 동춘상상 봄 축제에 이은 가을 축제로,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할로윈 시즌을 맞아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 무서운할로윈 축제 컨셉으로 마련됐다.

특히 그림도서 세계 귀신 지도책과의 협업을 통해 책 속 캐릭터인 전 세계의 다양한 유령들을 재미있는 스토리와 함께 풀어냈다. 각 나라 지역의 개성 넘치는 유령 캐릭터들을 동춘175 곳곳에 무섭지 않고 재미있게 등장시켜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동춘175의 동춘상상 가을 페스티벌, ‘안 무서운 할로윈행사는 10월 한 달간 매주 주말마다 펼쳐진다. 할로윈 분위기로 연출된 공간에서 즐기는 다양한 먹거리부터 감성 플리마켓, 문화 체험, 공연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오는 5일부터 진행되는 첫째 주에는 동춘175 곳곳에 출몰하는 귀여운 유령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된다. 할로윈 포토존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할로윈 포토제닉상을 선발,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드로잉 이벤트에서는 세계 귀신 지도책속 유령을 그림으로 완성해 제출하면 104주차 주말, 동춘175 야외마당에 전시될 예정이다.

축제 둘째 주에는 전국 인기 셀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동춘마켓이 열린다. 12일 토요일 단 하루 열리는 동춘마켓에서는 소장가치 있는 핸드메이드 제품 및 지역특산품, 제철상품 등 식품부터 키즈, 리빙, 패션 소품까지 감성 충만 셀러들이 총 출동한다.

이외에도 용인 햇살농장의 햅쌀 즉석 도정 행사, 키즈용 보자기 가방 만들기 체험, 할로윈 매직쇼, 푸드트럭 등도 즐길 수 있다.

축제 셋째 주와 마지막 주 주말에는 방문객들의 가을 감성을 더해줄 공연과 드로잉 쇼, 문화체험 등이 펼쳐진다. 특히 할로윈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26~27일 이틀간에는 할로윈 석고방향제 만들기’, ‘타투스티커 DIY’, ‘키즈메이크오버’, ‘페이스페인팅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이 밖에도 동춘175의 인기 공연인 할로윈 매직쇼부터 아이들의 개성과 끼를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키즈 디스코’, 감성 충만한 버스킹 공연’,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가는 넌버벌 퍼포먼스 옹알스공연, 깊어가는 가을에 어울리는 캐주얼 와인 테이스팅 행사 등 가족단위부터 친구, 연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도 가득하다.

안 무서운 할로윈축제가 개최되는 동춘175의 영업시간은 오전 10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알라이아, 첫 단독 매장 오픈 (2019-12-09 17:25:55)
동춘175, 용인 ‘맛세권’ 등극 (2019-09-30 10: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