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방탄소년단(BTS) 글로벌 모델 선정
전세계 휠라 리테일 및 홀세일 스토어, 온오프라인 채널, 광고 통해 방탄소년단 만날 수 있어
등록날짜 [ 2019년10월01일 09시34분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각종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얼굴이 됐다.

휠라코리아(주)(대표 윤근창)는 방탄소년단(BTS)을 휠라(FILA)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 범위가 글로벌인 만큼 휠라와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휠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커뮤니케이션을 확대 전개해 나감으로써 브랜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 이미지 제고의 기회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은 휠라의 글로벌 모델로서 내년 초 첫 브랜드 광고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휠라와 함께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됐다. 휠라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지닌 독보적인 매력에 휠라 브랜드만의 고유 감성을 더해 소비자와 기존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휠라측은 "방탄소년단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진정 어린 소통 노력이 브랜드의 지향점과 궤를 같이 하며, 이들이 보여주는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글로벌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그 배경을 밝혔다.

또한,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과 국내외에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가고 있는 휠라가 함께한 만큼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세계 정상에 우뚝 선 글로벌 아티스트, 그리고 최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위 대세 브랜드의 협업 소식은 ‘글로벌 대표 주자의 역대급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공통점을 지닌 휠라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으로 발생할 폭발적인 시너지를 기대되고 있다.

휠라 관계자는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파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뜨거운 관심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여러 면에서 방탄소년단과 휠라가 공통점을 지니고 있는 만큼 고객 분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휠라는 1911년 이탈리아 비엘라 지역에서 탄생한 스포츠 브랜드로, 2007년 휠라코리아(주)가 글로벌 브랜드 사업권을 인수해 현재 전 세계 70여 개 국에서 전개 중인 브랜드의 본사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휠라, 미스코리아와 함께 한 19 F/W ‘리얼 유스’ 화보 공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대학생 홍보대사 ‘휠라 FLEX 멤버’ 선발 (2019-10-07 10:09:56)
뉴발란스, '2019 런온 서울' 성황리 개최 (2019-09-30 10:5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