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그룹 형지 여성복 주말 드라마 제작지원
크로커다일레이디∙올리비아하슬러-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록날짜 [ 2019년09월26일 12시0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패션그룹형지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올리비아하슬러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을 제작지원한다.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보잘것없는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를 표방한다. 조윤희, 설인아, 오민석부터 박해미, 나영희, 박영규까지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연으로 기대를 모았으며 최근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올리비아하슬러는 주인공들의 일터인 패션기업으로 나온다. 주인공들은 패션 브랜드 관련 일을 하며 드라마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또, 일부 매장에서 촬영하고, 배우들이 입는 옷까지 지원하게 된다.

형지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동시에 오피스룩부터 트래블룩까지 브랜드별 F/W 시즌 주력 제품도 홍보할 계획이다. 형지 관계자는 “주말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주요시청층인 여성 고객에게는 매장과 주력 제품을 홍보하고, 젊은 세대의 시청자들에게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는 28일(토) 저녁 8시 첫 방송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성령, 무심한 듯 시크한 공항패션 공개 (2019-09-30 10:37:08)
스튜디오 톰보이, 브랜드 최초 맨즈라인 출시 (2019-09-25 14: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