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통채널 > 인터넷/온라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웰메이드, ‘칠두잇’ 유튜브 콘텐츠 인기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브이로그로 정보 전달
등록날짜 [ 2019년09월25일 10시4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세정(대표 박순호)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대세 시니어 모델 김칠두씨와 함께 한 유튜브 영상 칠두잇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웰메이드X김칠두 유튜브 영상 칠두잇은 김칠두씨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형식의 유튜브 영상 콘텐츠로 총 5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지난 10일 공개된 칠두잇영상 1화는 ‘FLEX DAY’를 즐기는 탕진잼컨셉으로 바버샵, 카페 거리 그리고 웰메이드 매장에서 탕진 소비에 몰두하는 김칠두씨의 모습이 그려졌다.

19일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 영상 김칠두의 언박싱1화에서 구입한 제품들에 대한 언박싱 리뷰가 그려졌다. 인디안 45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라벨 라인 소개부터 김칠두씨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 팁까지 유익한 정보가 담겨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김칠두씨의 칠두잇영상은 오는 11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웰메이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웰메이드 매장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에 맞는 다채로운 제품들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킬 예정이다. 또한, 웰메이드의 주 타깃인 4050 세대는 물론 나아가 젊은 소비자층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시니어 세대는 물론 젊은 층 사이에서 높은 주목도와 관심도를 보이고 있는 시니어 모델 김칠두씨와 함께 하는 협업을 통해 화제성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의 웰-라이프를 응원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전달하고자 한다웰메이드와 김칠두씨가 함께한 칠두잇영상을 통해 김칠두씨의 웰-라이프 모습과 웰메이드의 멋스러운 제품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웰메이드와 김칠두씨가 함께한 칠두잇영상은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中 광군제 500억 매출 달성 (2019-11-12 12:07:27)
트라이씨클, 4일 추석맞이 할인 행사 진행 (2019-09-04 11:5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