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D-Ch > 백화점/마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춘상회, 두 번째 공동구매는 ‘백자메론’
가치 소비 트렌드 맞춰 이색 과일 제안
등록날짜 [ 2019년09월24일 09시1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모던코리안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동춘농장이라는 이름 아래 두 번째 공동 구매(이하 공구)를 진행한다.

동춘농장의 두 번째 아이템은 용인 지역 김진숙 농부의 백자메론이다.

지역제철두 가지 키워드를 중점으로 두고 전개해 온 동춘상회는 전체 제품 중 식품 카테고리가 차지하는 비중이 약 30%가 될 정도로 높은 편이다.

이처럼 동춘상회는 지속적으로 식()에 대한 깊은 고찰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엄선된 질 좋은 로컬상품을 집중 발굴해 선보여왔다.

이번에 선보인 동춘농장 두 번째 아이템 백자메론은 일반 메론으로 불리는 머스크메론과 달리 후숙이 필요 없어 각광받는 이색 과일이다. 껍질이 얇아 더 많은 과육을 즐길 수 있고, 부드러운 과육은 황금 당도를 자랑한다.

생김새는 동그란 타원형으로 흰색 바탕에 녹색 무늬가 있어 마치 귀여운 공룡알을 연상시켜, SNS 상에서 일명 공룡알 닮은 메론으로 불리고 있다. 동그랗고 귀여운 모양으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이번 공구는 산지 직송 갓 따온 갓 메론을 슬로건으로 해 차원이 다른 신선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달 29일까지 판매하며 30일부터 일괄 순차 발송되는 백자메론은 동춘상회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세정그룹 동춘상회 관계자는 동춘농장 첫 프로젝트였던 박사찰옥수수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됐다앞으로도 국산 재료를 사용한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의 지속성 강화를 위해 지역농업과 연계한, 우리 땅에서 자라는 제철 체소나 과일 등 좋은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충청권 최대 도심형 아울렛 ‘NC청주점’ 오픈 (2019-09-25 12:07:55)
이랜드리테일, 추석 앞두고 협력사 대금 조기지급 (2019-09-05 12: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