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안정민 기자]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가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의 글로벌 세일즈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중인 K패션오디션의 2020 S/S 시즌 뉴욕시장 마케팅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세계적인 경기 불황에도 견고한 소비시장을 과시하고 있는 미국 패션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뉴욕패션위크에 K패션오디션 브랜드 16개사의 세일즈 마케팅을 진행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