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전시회Exhibitio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패션오디션 2020 S/S 뉴욕패션위크 연계마케팅 성료
현장 수주 100만달러 쾌거, 향후 지속 세일즈 통해 더 큰 수주성과 기대
등록날짜 [ 2019년09월22일 14시2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안정민 기자]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가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의 글로벌 세일즈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중인 K패션오디션의 2020 S/S 시즌 뉴욕시장 마케팅을 성황리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적인 경기 불황에도 견고한 소비시장을 유지하고 있는 미국 패션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뉴욕패션위크에 K패션오디션 브랜드 16개사의 세일즈 마케팅을 진행했다.

독창적인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위주의 전시로 유명한 에디트 전시에는 그레이스케일(염지연), 그리디어스(박윤희), 노타(최예인, 이민주), 더 스튜디오 케이(홍혜진), 라이(이청청), 뮤제(이주현), 비건타이거(양윤아), 얼킨(이성동) 등 8개사가 단독부스를 마련, 마케팅을 전개했다.

뉴욕패션위크 기간 중 최대규모 전시이자 비즈니스 친화적 전시 컨셉으로 저명한 코트리 전시에는 노미나떼(김사라), 메종 드 이네스(김인혜), 스태비엘(이미경), 쏘리 투머치 러브(김은주), 앙크1.5(김진선), 은주고(고은주), 참스(강요한), 치키타(박재남) 8개사가 르돔쇼룸 공동부스 마케팅에 참여했다.

각 브랜드들이 최신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 이번 행사에서 Opening Ceremony, BAYCREW’S, Century 21, OOH LA LA, KUUN 등 글로벌 유명 백화점 및 편집매장, 온라인 셀렉트샵과 100만달러 상당의 현장오더를 달성했다.

특히 그리디어스(박윤희), 라이(이청청), 앙크1.5(김진선) 등 브랜드가 괄목할만한 수주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에디트에 처음으로 참가한 뮤제(이주현)는 어워드 프로그램 인 “주목할 만한 인터내셔널 디자이너(INTERNATIONAL DESIGNER TO WATCH) 6인”에 선정돼 현지 유명 패션매체인 Daily Front Row 매거진과 코트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됐다.

각 참가 브랜드는 아직 오더를 확정하지 않은 바이어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세일즈전을 펼칠 계획으로 향후 더 큰 수주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한국패션산업협회는 뉴욕 외에도, 서울, 파리, 상하이, 두바이 등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K패션오디션을 통해 엄선된 우수 브랜드의 2019년 하반기 마케팅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르돔쇼룸 공간을 동대문 원부자재-제조 스트림과의 연계성을 살린 오픈 스튜디오로 활용해 입주 브랜드 간 교류 및 외부업체와의 미팅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의 허브로 키워나갈 방침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안정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토- K패션오디션 2020 S/S 시즌 뉴욕시장 마케팅 현장 (2019-09-22 14:36:58)
추계 인터텍스타일 상하이-한국관 55개사 77부스 참가 (2019-09-20 13:5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