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전시회Exhibitio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코플레닝 PV 어워드 2019 대상 수상
폐가죽서 추출한 섬유 혼방사로 만든 편직한리싸이클 섬유제품 세계 최초 개발
등록날짜 [ 2019년09월20일 11시2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아코플레닝(대표 김지언/아코플레닝)이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파리에서 개최된 프레미에르비죵(PREMI?RE VISION이하  PV)파리 어워드에서(AWARDS) 대상을 수상했다.

PV 2021 A/W 개막일인 17일 ‘제11회 PV Awards 2019’ 섬유소재와 가죽 부문의 시상식'이 개최됐다.

매년 패션 산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이 흥미로운 행사는 PV 패브릭과 프레미에르비죵레더에 참가하는 전시 업체의 제품 중에서 가장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발한다.


PV 어워드에는 심사위원 최고상인 Grand Jury Prize를 비롯해 Handle, Imagination, Fashion Smart Creation 등 총 4개의 분야로 패브릭과 가죽 부문에서 각각 최고의 기업들을 선정한다.

이번 제 11회 시상식에서는 덕성인코, 지비전인터내셔날, 테라옵티마, 서진텍스, 신진텍스, 아코플레닝이 후보에 올랐으며, PV에 한국관을 지원한 2007년 이후 한국 기업 사상 최초로 PV AWARDS 수상의 쾌거를 달성했다.

아코플레닝은 PV 심사위원 최고상(Grand Jury Prize)인 가죽 부문의 대상을 받았다.


 “아코플레닝”에서 수상한 PV 심사위원 최고상(Grand Jury Prize)은 이번 시즌 가장 뛰어나고 상징적이며, 세계적 화두인 지속 가능성과 환경적 이슈에 기여하는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에 수여되는 상으로, 세계적인 기업들과의 글로벌 경쟁에서 최고로 평가 받는다. 

아코플레닝의 수상 아이템은 전세계 최초로 폐가죽에서 추출한 섬유를 혼방사로 만들어 편직한리싸이클 섬유제품으로 기술적 차별화와 친환경 이슈에 잘 부합한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코플레닝은 2014년 설립된 기업으로 5년만에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주목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급부상 했으며 재생가죽을 생산하는 강소벤처기업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20/21 A/W PV파리-친환경 디지털화 확대
섬수협, 'PV 스포츠' 전시회 참가 지원 성과 높여
PV 파리 20/21 A/W 어떻게 진행되나?
PV 어워드, 시상식 성황리 개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추계 인터텍스타일 상하이-한국관 55개사 77부스 참가 (2019-09-20 13:55:55)
K-패션브랜드, 뉴욕 코트리 역대 최대 규모 참가 (2019-09-16 1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