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스포츠, 류준열 모델 발탁
자연을 공유하지 않는다’를 키워드로 ‘SOMEWHERE’ 캠페인 진행
등록날짜 [ 2019년09월17일 10시5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시즌부터 아웃도어의 개념을 ‘등산’의 좁은 개념이 아닌, ‘자연을 즐기는  것’으로 확장하면서 아웃도어의 본질로 회귀하고자 한다.
 
이에  여행가이자 배우인 ‘류준열’을 모델로 하여 새로운 캠페인 ‘SOMEWHERE’을 진행한다.
 
배우 류준열은 실제로도 여행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지난 17년에는 아시아의 셀럽 최초로 그린피스 환경 감시선 캠페인을 위한 기본 교육(ISC)를 이수한 바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배우 류준열이 가지고 있는 여행과 환경에 대한 열정과 코오롱스포츠의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류준열과 함께 하는 ‘SOMEWHERE 캠페인’은 ‘자연을 공유하지  않는다’를 키워드로 한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여행지가 소개되면 관광객이 몰려들어, 되려 자연이 훼손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오히려 정확한 장소를 공개하지 않음으로써, 특정 지역에 관광객이 몰리는 현장을 줄이고자 한다.
 


 
‘SOMEWHERE’ 캠페인은 먼저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의 내용을 함축적으로 담은 영상 속에서  류준열은  나레이션과 풍부한 표정을 통해 공유하지 않은 자연의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코오롱스포츠는 이후 SNS의 해시태그를 통해 SOMEWHERE 캠페인을 점진적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코오롱스포츠를 총괄하는  한경애 전무는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SOMEWHERE 캠페인을 통해 자연을 바라보는 시각을 이야기한다. 공유하지 않아서 있는 그대로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는 모델로 조우한 류준열 배우의 철학과도 맞닿아 있기 때문에 한층 더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장기용의 영화같은 19 F/W 시즌 화보 공개 (2019-09-18 09:57:05)
네파, 간절기 아우터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 출시 (2019-09-10 10:5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