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 간절기 ‘가죽 아이템’ 판매 호조
전년 동기대비 판매 80% 신장, 천연 양가죽 재킷 디자인 활용도 높아 인기
등록날짜 [ 2019년09월17일 08시5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간절기 아이템에 대한 반응이 좋다.

특히 가죽 아이템은 전년 동기간(91주차 기준) 대비 약 80%의 판매 신장율을 보이며 수익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올해 일찍 찾아온 서늘한 날씨에 가을상품 판매 전환을 앞당겨 판매 중이다. 그 결과 재킷, 점퍼류 등 간절기 상품에 대한 반응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는 중이라며, “특히 가죽 아이템에 대한 인기가 좋은데, 그 중에서도 올리비아로렌의 천연 양가죽 재킷은 디자인은 물론, 셔츠형 스타일에 니트 후드가 옵션으로 달려있어 활용도가 높아 수요가 많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가을철 트렌치코트나 재킷류와 함께 연계 코디가 가능한 스카프 또한 반응이 좋다.

올리비아로렌의 가을 간절기 아우터 및 신제품 소식은 전국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발열 티셔츠 시리즈 출시 (2019-09-17 10:51:51)
샤트렌, 성유리 가을화보 공개 (2019-09-11 13: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