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해외뉴스Glob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DKNY, 뉴욕서 런칭 30주년 기념 파티 성료
등록날짜 [ 2019년09월15일 13시3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안정민 기자]뉴욕을 대표하는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DKNY>는 런칭 30주년을 맞아 미국의 팝 아이콘인 할시(Halsey)와 마르티네즈 브라더스(Martinez brothers)의 특별한 라이브 공연 파티를 성황리 마쳤다.

<DKNY>는 지난 9월 9일 월요일(현지시간) 뉴욕 브루클린의 한 웨어하우스에서 30주년을 기념하는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파티에는 뉴욕의 아이콘 할시와 마르티네즈 브라더스가 함께한 19FALL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파티에서는 DKNY의 3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할시와 마르티네즈 브라더스가 화려한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현장 분위기의 열기를 더했다.

또, DKNY의 설립자이자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도나 카란, 탑 모델 켄달 제너와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수주, 모델이자 영화배우인 카라 델레바인, 랩퍼 조이 배드애스, 패션 모델 위니 할로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DKNY의 의상을 개성에 맞춰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포토웰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에 공개한 DKNY 19FALL 컬렉션은 30주년을 기념하며, 90년대의 DKNY이 갖고 있는 헤리티지를 혁신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성을 위한 체크 수트, 데님, 레오파드 패턴의 애슬러저 룩과 남성을 위한 클래식한 아우터와 이지웨어에 뉴욕의 다양성과 열정 그리고 행운을 표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안정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도-화섬 수입 급증, 자국 섬유산업 위협 (2019-09-18 09:05:43)
2019년 상반기 중국 화섬산업 하강압력 고조 (2019-09-12 09: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