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블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 출시
'라벨레 에뚜왈 컬렉션' 3가지 라인, 발레리나 연상 로맨틱한 디자인
등록날짜 [ 2019년09월11일 09시3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대표 브랜드 에블린이 작년 첫 출시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한정판 크리스털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라벨레 에뚜왈 컬렉션>은 총 3가지 라인으로, 디자이너 컬렉션인 ‘에뚜왈 엔젤핑크’와 프레스티지 라인인 ‘에뚜왈 로즈퍼플’, ‘에뚜왈 스틸블루’로 구성됐다. 3가지 라인 모두 큐빅이 아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과 비즈 장식이 더해져 소장가치가 높다. 

디자이너 컬렉션인 ‘에뚜왈 엔젤핑크’라인은 에블린의 프리미엄 라인인 프레스티지 라인보다 고급 라인으로 1년에 단 한 번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해준다.

‘에뚜왈 엔젤핑크’ 라인은 한정판으로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매장 (명동, 홍대, 강남로드, 천안신부, 안산중앙, 수원인계, 부산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만원 바우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귀걸이와 스페셜 패키지가 함께 제공된다.

‘에뚜왈 로즈퍼플’은 FW 대표 컬러인 버건디를 활용하고 홀터넥 디자인으로 섹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에뚜왈 스틸블루’는 벨벳 소재를 활용해 계절감을 더하고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어깨선에 포인트로 장식되어 있어 속옷만으로도 드레스업 한 기분을 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소프트핏 브라’ 출시 (2019-09-18 09:59:57)
휠라 언더웨어, 이주연과 함께 한 '인핏&아웃핏' 화보 공개 (2019-07-31 10:4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