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아동/캐릭터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키즈, 신축성 좋은 트레이닝 세트 출시
뛰어난 신축성, 가벼운 무게, 심플한 디자인까지 부모와 활동성 뛰어난 아이 모두 만족
등록날짜 [ 2019년09월06일 09시0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간절기 시즌을 맞아 활동적인 아이에게 제격인 신축성이 뛰어난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트레이닝 세트’는 맨투맨 티셔츠, 후드집업 자켓, 저지팬츠까지 3종으로 구성된 테라 트레이닝 세트와 여자 아이를 위한 알라 트레이닝 세트, 남자 아이를 위한 푸로 트레이닝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테라 트레이닝 세트의 경우 스트레치성의 폴리 코튼 혼방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으로, 착용감이 편안해 움직임이 많고 액티브한 아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슬럽 멜란지 원단을 사용해 네이비와 블랙의 은은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줬다.

어른들을 위한 트레이닝 세트 디자인이라고해도 무방할 만큼 트렌디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트레이닝복의 단점을 최소화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테라 트레이닝 세트는 맨투맨 티셔츠, 후드집업 자켓, 팬츠까지 3종으로 출시됐으며 맨투맨의 경우 지퍼 포켓을 적용해 수납성을 강화, 물건을 쉽게 잃어버리는 아이들이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애슬레져 테이프 로고 플레이가 3가지 제품에 모두 적용되어 스포티한 느낌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자 아이들을 위한 알라 트레이닝 세트와 남자 아이들을 위한 푸로 트레이닝 세트는 상하의가 하나로 구성된 가성비 아이템이다. 폴리쿠션지 소재를 사용했고 가볍고 빨리 말라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알라는 여자 아이들이 선호하는 핑크, 라일락 컬러를 적용해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고, 푸로는 멜란지 그레이, 블랙 멜란지, 옐로 라임까지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동복 ‘일라엘’ 매출 순항 (2019-10-10 16:57:59)
이랜드리테일, 아이들의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슈퍼트랙팬츠' 출시 (2019-08-28 12:0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