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베스띠벨리, 가을 감성 담은 ‘2019 가을 화보’ 공개
여성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프로페셔널 감성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9월05일 12시5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주)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가 2019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스스로 본인의 아름다움을 찾자는 ‘Find Me Beautiful’ 캠페인에 맞춰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클래식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런던 스트릿을 배경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베스띠벨리는 가을 화보를 통해 프로페셔널한 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커리어우먼 패션의 대표주자인 블랙 셋업에 셔링 블라우스를 매치하여 우아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도회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원피스에 높은 힐 대신 운동화를 신어 활동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현대 여성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본인을 사랑하는 당당한 여성상을 이미지화 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라며 “특히 베스띠벨리의 이번 컬렉션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구애 받지 않고 본인의 아이덴티티를 알리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로엠, '끌로드 모네 : 빛을 담다 展'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2019-09-06 09:24:07)
주크, 2019 F/W 캠페인 공개 (2019-09-02 15:2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