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캐주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한국인 체형 맞춘 탄성팬츠 출시
히든밴딩과 1인치 단위 허리 사이즈 구성을 통해 체형에 관계없이 편안한 바지
등록날짜 [ 2019년09월02일 15시3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리테일(대표 최종양)이 올 하반기 고객의 바지 고민을 덜어줄 탄성팬츠를 출시했다.

이랜드리테일의 남성복 PB 3개 브랜드(샙, 란찌, 엠아이수트)에서 20개 스타일로 출시된 탄성팬츠는 마치 맞춰 입는 듯한 편안함을 제공해 입는 순간 탄성이 나온다는 의미를 가진 상품이다.

탄성팬츠는 오랜 기간 축적되어 온 이랜드리테일의 디자인과 생산 역량을 총동원해 한국인의 체형에 알맞게 설계된 상품이라는 점과 이랜드리테일의 MD(상품기획자)들이 직접 50여개 점포 현장에서 남성 고객의 팬츠 관련 불편 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보완하여 출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남성들의 고민인 뱃살 커버를 위해 허리 부분에 티 나지 않게 늘어나는 밴딩을 삽입해 허리사이즈에 대한 불편함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1인치 단위 허리 사이즈로 생산되어 최대한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다.

탄성팬츠는 바지를 구매할 때마다 매번 기장을 수선해야 하고, 잘못된 수선 때문에 불만족하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적정 사이즈로 디자인됐다.

가장 평균적인 한국 남성 기준의 기장 사이즈를 채택했고, 이로 인해 대부분의 남성이 기장 수선없이 구매 후 바로 입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많은 남성들이 불편을 호소하는 밑위길이를 넉넉하지만 트렌디하게 디자인해 하루 종일 입고 자유롭게 움직여도 불편하지 않도록 했다.

특히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소재 사용으로 다양한 업무 상황에서 제약없이 움직일 수 있도록 했으며, 무릎 늘어남과 같은 생활 변형을 방지하도록 설계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일명 전투복으로 일컬어지는 직장인 남성의 편한 비즈니스 캐주얼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아이디어를 모아 출시한 상품”이라며, “물세탁이 가능하고 다림질이 필요없는 링클 프리 소재는 이제 직장인 전투복 바지의 기본 기능이며, 탄성팬츠는 추가로 여러 생활 불편 사항을 해결하는 데 주력해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탄성팬츠는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등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이랜드몰을 통해 3만 9900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기념으로 4일부터 10일까지 2개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헨리코튼, 시그너처아이템 파일럿코트 4가지버전 출시 (2019-10-23 12:12:02)
파렌하이트, 밤샘 걷기 축제 ‘한강 나이트 워크 42K’ 메인 스폰서 참여 (2019-07-29 17: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