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골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왁, 19 F/W 컬렉션‘ 독창적 비주얼’로 완벽 변신
19 F/W 광고 캠페인 ‘Waacoco’ 공개, 로코코풍의 시즌 비주얼 담아
등록날짜 [ 2019년08월29일 11시5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19FW의 시즌 테마인 “와키의 매직스펠”을 독특한  컨셉으로 해석한 이색적인 광고 캠페인 ‘Waacoco’를 공개한다.
 
늘 색다른 분위기로 골퍼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  왁은 이번 19 F/W에서도 그 기대 이상의 독특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왁이 공개한  비주얼에는 특별한 이야기가 있다.  2019 F/W 시즌  왁의 공식 캐릭터인  와키는  마법의 주문으로 골퍼들을 상상의 세계로 인도한다.
 
시즌 테마인 매직스펠을 외우며  와키가 도착하게 된 곳은 18세기 유럽의 이국적 풍취가 느껴지는 로코코풍의  유화속.

그 매력에 흠뻑 빠진  와키가 보여주는 이  로코코풍의 시즌  비주얼은 그 독창성과 함께  믹스매치한 다양한 소품 그리고 개성이 뚜렷한  왁의  골프웨어가 공존하여 독특하고 오묘한 매력을 더한다.
 
VR기기, 드론, 랩탑 등 18세기유럽의 모습과 어울리지 않는 듯한 현대적 오브제 배치를 통해 편견을 깨뜨리고 세기를 넘나들며 두 시대가 공존하는 유일한  골프웨어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마치 한 폭의 유화 같은  왁의 19 F/W 컬렉션 속 Waacky’s Magic Spell로 마법에 빠져 로코코 시대의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유럽의 로코코 양식과 어울리는 다크 네이비의 묵직한 색감의 제품들은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하운드  투스 패턴으로 통일시켰음에도 전혀 지루하지 않다. 하운드  투스 패턴의 크기를 다양하게 변화시켜  왁만의 매력 포인트를 발산한다.
 
엔틱브라운과  다크  네이비로  스타일링한 제품은 고급스러움과 차분한 이미지를 심어준다. V블럭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FIT라인으로 실루엣을 살려 세련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코오롱FnC 왁관계자는 “화보 컷이 일반적으로 모델과 의류에만 집중해 정적으로 표현하는 방식과 달리 한 컷 한 컷마다 개성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콘텐츠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안하는데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왁, 고객 중심형 복합문화매장 도산대로점 오픈 (2019-09-16 15:55:05)
코오롱FnC, 골프 브랜드 3개 3색으로 F/W 시즌 공략 (2019-08-27 11:1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