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펜X오마이걸 아린, 젊은 청춘에 슈탠다드 스니커즈 증정 캠페인 전개
20대 청춘들 응원하며 슈탠다드 스니커즈 400족 증정, 오마이걸 '아린' 목소리 재능기부
등록날짜 [ 2019년08월28일 10시2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20대 청춘들을 응원하며 슈탠다드 스니커즈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슈펜은 지난 18일 슈펜은 오마이걸 아린의 목소리 재능기부로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20대 청춘들을 위한 '슈펜 청춘 응원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슈펜의 사회공헌 일환으로 진행되는 청춘 응원 캠페인은 저마다의 환경 속에서 꿈을 향해 노력하는 20대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캠페인은 9월 16일까지 20대 청춘을 응원하고 싶은 사람 누구나 슈펜 공식 인스타그램의 간단한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주변에 응원하고 싶은 스토리를 가진 20대 청춘을 소개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슈펜은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여자 200명에게 슈탠다드 스니커즈를 증정한다.

슈즈의 새로운 기준(스탠다드)을 제안한다는 의미로 이름 지어진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누적 판매 300만족을 달성한 슈펜의 대표 상품인 베이직 스니커즈에 5,800명의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하여 올해 7월 새롭게 출시한 상품이다.

당첨자에게는 본인이 응원한 20대 청춘에게 선물할 슈탠다드 스니커즈 1족과 당첨자 본인이 착용할 수 있는 1족을 제공한다.

해당 캠페인에는 데뷔 4년 만에 지상파 첫 1위를 달성하며, 차근차근 원하는 것을 이루어 가고 있는 오마이걸 아린이 캠페인 영상 속 목소리 재능기부를 통해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영상 속 오마이걸 아린은 누구보다 빛날 꿈을 위해 노력하는 20대 청춘에게 충분히 잘 하고 있다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슈펜 관계자는 “15mm 버진폼 쿠션의 편안함 착용감과 발수가공 코팅 아웃솔로 언제나 새 신발처럼 신을 수 있는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꿈을 위해 달려가는 청춘을 위한 스니커즈”라며, “슈펜을 사랑해주시는 20대 청춘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의 베이직’이라는 콘셉트로 상품을 전개하는 슈펜은 슈탠다드 스니커즈의 차별화된 품질과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알리고자 3,000명 대국민 체험 대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슈펜의 이번 20대 청춘 응원 이벤트는 그동안 진행해온 신상품 홍보 프로모션과 슈펜의 사회 공헌 활동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캠페인으로 볼 수 있다.

지난 3월 슈펜은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학대피해아동을 돕기 위해 상품 판매시마다 900원씩 굿네이버스에 전달되는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슈펜은 이번 20대 청춘 응원 캠페인을 진행함과 동시에 오는 9월 슈펜x굿네이버스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40주년 탠디, 프리미엄 수제화 탄생기 공개 (2019-09-17 09:14:57)
슈펜, ‘고막남친’ 김재환과 ‘남친룩’ 컨셉 화보 촬영 (2019-08-19 11:5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