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클래식 남성복 바스통, 2019 F/W 컬렉션 공개
2배 확장 리뉴얼 오픈한 도산공원점서 19 F/W 컬렉션 프리뷰 행사 진행
등록날짜 [ 2019년08월27일 11시3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 클래식 기반 남성복 브랜드 ‘바스통(Bastong, 대표 기남해)’이 2019 F/W 컬렉션 공개와 함께 도산공원점을 2배 확장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9 F/W 컬렉션에서는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왁스재킷과 밀리터리 컬렉션뿐만 아니라 ‘코트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원단 전문기업 알프레드 브라운(Alfred Brown)사의 특별한 울 원단으로 제작해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발마칸 코트, 울과 캐시미어 혼방 원단으로 제작해 고귀한 느낌을 주는 싱글 및 더블 핸드메이드 코트 등 최상급 소재를 사용한 코트들을 선보인다.

또한, 바스통은 F/W 시즌에 맞춰 도산공원점을 2배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

시간이 흐르며 멋스럽게 변하는 돌, 나무, 황동 3가지 소재로 꾸며진 바스통의 철학이 담긴 콘셉트는 유지하며 내부를 확장했다. 확장된 공간은 바스통만의 자연적인 내추럴한 무드를 잘 표현했다.

오는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리뉴얼한 바스통 도산공원점에서 2019 F/W 프리뷰 행사도 진행한다. 출시 예정인 가을/겨울 제품들을 미리 볼 수 있으며 구매 또한 가능하다.

한편, 바스통은 롱래스팅 아우터 패션을 선도하는 순수 국내 패션 브랜드로 국내에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남성복 박람회 ‘피티워모’에 꾸준히 참가해 주목 받는 톱5 브랜드로도 선정됐으며, 해외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패션업계, 계절파괴 ‘역시즌 프로모션’ 인기
포토-이탈리아 베네치아 2016①
엠비오, 무신사/SSF샵서 코트 사전판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가을/겨울 입는 ‘시티 라이트 다운’ 출시 (2019-09-24 13:05:05)
캠브리지 멤버스, 배우 노주현과 박성웅 뮤즈로 발탁 (2019-08-22 11:4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