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진/데님Jean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오, ‘데일리지 팬츠’ 작년 대비 200% 성장
‘9부 슬림 슬랙스’ 출시 직후 일부 컬러 조기 완판, 착용감 디자인 개선 돋보여
등록날짜 [ 2019년08월27일 12시0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데일리지 팬츠’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며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상의는 많지만 제대로 된 바지가 없어 늘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데일리지 팬츠’ 출시 이후, 스파오의 데님과 슬랙스의 판매율이 지난 3주간 작년 대비 200% 증가했다. 

특히 ‘9부 슬림 슬랙스’는 출시 직후 일부 컬러가 조기 완판돼 현재 리오더에 들어갔으며, 이 스타일은 10부 기장으로 확장해 추가 출시를 계획중이다.

해당 상품은 직장인은 물론 학생들까지 반응이 좋은 아이템으로 티셔츠나 셔츠 어느 것과 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또한 한국인들의 체형을 반영해 큰 수선 없이 입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데일리지 10부 롤업 슬림진’과 ‘테이퍼드 진’ 역시 주차별로 1,200장씩 팔리면서 판매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

이같은 판매 증가는 고객 조사를 통해 착용감과 디자인을 모두 개선해 출시했고, 실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파오 관계자는 “베이직한 아이템일수록 정말 제대로 만든 제품을 사기 어려운 고객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한 진심이 통한 것 같다”라며 “데일리지 라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가성비와 가심비를 겸비한 상품을 계속해서 내놓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데일리지 팬츠 라인은 모든 제품의 품질은 높임과 동시에 29,900원~3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책정되었으며, 전국 스파오 매장과 이랜드몰 온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오, 매일 입을 수 있는 편안한 데님 출시 (2019-03-14 11:2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