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Textile Life > 원사/원면Yar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렌징코리아, PIS 2019 참가
협력업체 대농, 삼일방과 신소재 LENZING ECOVERO, TENCEL ACTIVE 소개
등록날짜 [ 2019년08월21일 12시3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렌징코리아가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 A Hall에서 개최되는 ‘프리뷰 인 서울(PIS)2019’에 참가한다.

지난 봄 대구에서 열린 프리뷰인 대구에 이은 올해 두번째 전시로 주력 소재인 LENZING™ 에코베로™와 TENCEL™ ACTIVE 소재를 협력 업체인 대농, 삼일방직과 함께  부스 A15 에서 소개할 예정이며 모멘텀을 이어간다.

광합성을 통해 생성된 재생 가능한 원료에서 추출된 셀룰로오즈계 섬유를 공급하며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렌징은 2018년 친환경 비스코스 소재인 LENZING 에코베로를 출시하며 새로운 표준을 수립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인 에코베로는 인증된 조림에서 수확한 지속 가능한 목재와 펄프에서 추출한 원료로 생산하며, 일반 비스코스 섬유에 비해 생산시 발생하는 가스 방출 및 물 사용량이 50%로 절감된다.

이 소재는 또한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EU 에코라벨 인증을 획득했다. 2018년 런칭 이후 국내에서도 협력 방적 업체와 텐셀, 모달등과 혼방한 원사를 활발하게 개발하여 프로모션 중이며 원단 개발 및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렌징 코리아는 애슬러저 트렌드에 적합한 텐셀(TENCEL) 소재의 원단을 PIS 2019에서 선보인다.

협력 방적업체와 개발을 통해 쿨맥스 등 기능성 폴리에스터와 울 등의 천연소재와 혼방한 원사를 출시하며 요가나 피트니스 등 스포츠웨어서 요구되는 기능성과 함께 일상 속 패션 스타일을 충족하면서도 메가트렌드인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한다. 

텐셀 브랜드는 세계적인 요가 브랜드 룰루레몬, 애틀란타 등과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 그들의 지속가능성 여정에 함께 하고 있다.

2018년 새로운 브랜딩 정책을 발표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는데 순항하고 있는 텐셀은 브랜드와 소비자 대상으로 한 전략적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있으며, 이에 브랜드와의 협력을 공고히 다지고 있다.

이는 지속가능하고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주는 프리미엄 소재가 진화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대응하는 제품을 원하는 리테일 브랜드와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에 맞춰진 전략이다.

새로운 이노베이션 제품들은 코엑스 A홀 A15 에서 소재될 예정이며, 삼일방직과 대농의 신규 제품 소개 및 제품 상담 또한 가능하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 'PIS 2019’ 서 차별화 원사 대거 선보여 (2019-08-29 11:49:32)
방협, 회원사와 함께 PIS 2019 참가 (2019-08-20 10:5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