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형지 여성복 브랜드, 경량 다운 베스트 출시
크로커다일레이디·샤트렌·올리비아하슬러,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 돋보여
등록날짜 [ 2019년08월21일 11시0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올리비아하슬러, 샤트렌이 2019 겨울 신상품 경량 다운 베스트를 선보이며 국민 베스트 자리 공략에 나선다.

먼저,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라이트 슬림 다운 베스트 2종을 출시했다. 덕다운 충전재와 가볍고 부드러운 다운 프루프 원단의 촘촘한 조직감으로 깃털이 빠져나오지 않도록 해 보온성을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오랫동안 처음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트 슬림 다운 베스트는 기본 라운드넥 디자인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가능한 핑크, 그린, 퍼플, 오렌지와 블루 컬러와 베이직한 블랙, 베이지, 그레이와 다크그레이 컬러 등 총 9가지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리비아하슬러는 ‘베이직 경량 베스트’ 4종과 골반라인 길이의 ‘롱 경량 구스 베스트’ 3종 등 총 7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한층 가벼우면서 보온력이 우수하며, 라운드넥 디자인과 화이트, 블랙, 스카이블루, 베이지 등 기본 색상을 적용해 레이어드가 쉬운 것이 장점이다.

샤트렌 역시 짧은 기장과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 제품 각각 2종씩을 선보였다. 롱 베스트의 경우 허리 부분에 플레어 라인을 적용해 패딩 베스트 특유의 투박한 느낌을 줄이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색상은 숏베스트가 블랙, 베이지, 바이올렛과 레드 4종, 롱 베스트가 다크 그레이와 라이트핑크, 브라운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션그룹형지 여성복 브랜드의 경량 다운 베스트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쇼퍼를 위한 선판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 내 경량 다운 베스트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샤트렌과 올리비아하슬러는 1만원,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경량 다운 베스트는 가을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코트 또는 이너로 활용할 수 있는 대표적 국민 아이템”이라며, “고품질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패션그룹형지의 대표적 여성복 브랜드가 선보이는 이번 FW시즌 신제품 ‘경량 다운 베스트’로 다가올 간절기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샤트렌과 올리비아하슬러는 보온과 보풀 방지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 에이스미어(ACEMERE)를 적용한 발열 티셔츠 ‘웜리프레시’를 오는 9월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간편함+스타일 갖춘 패턴 원피스 스타일링은? (2019-08-21 14:05:18)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2019 가을 화보 공개 (2019-08-20 09: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