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피그램, 19 F/W 시즌 고창의 아름다움 담는다
배우 공유와 함께 고창의 숨겨진 명소 11곳서 화보 촬영 진행
등록날짜 [ 2019년08월20일 11시10분 ]
고창의 아름다운 명소들을 배경으로 한 공유와 함께 한 F/W 화보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다가오는 19 가을/겨울 시즌에 전북 고창의 아름다움과 함께 한다.
 
에피그램은 매 시즌 우리나라의 소도시를 배경으로 한 화보를 제작해왔다. 19 봄/여름 시즌에는 하동에서 생산하는 소품들을 매장에서 소개하고 판매한 바 있다.
 
이번 F/W시즌부터는 고창에서 느낄 수 있는 오감을  에피그램 상품과 프로젝트에 녹여 고객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에피그램을 총괄하는 코오롱FnC의 한경애 전무는 “에피그램의 라이프스타일은 지금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현재에 있다. 대도시가 주는 풍요로움 대신 아름다운 자연이 둘러싸인 소도시의 소소함을 보여주고자 한다."며, "시즌이 쌓임에 따라 로컬과 어떻게 함께 해야하는가에 대한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그 고민을 구체적인 답안을 보여드리는 첫 시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모델 공유와 고창을 잇는 F/W 화보 공개

에피그램은 배우 공유와 숨겨진 고창의 아름다운 명소들을 배경으로 한 F/W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고창에서  살아보기’를 테마로, 고창의  선운사, 고창읍성 등 잘 알려진  명소뿐 아니라 책마을 해리와 같이 고창만의 스토리가 담긴 장소 11곳을 담았다.
 
‘살아보기’가 주제인 만큼 특정 상품을 부각시키는 것이 아닌 고창과 고창에서 만난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에피그램이 전개하는 올모스트홈 스테이 첫번째 사례인 고창 한옥 숙소


여기에 공유 특유의 온화하고 부드러움이 더해져  에피그램만의 감성적인 화보가 완성되었다. 에피그램은 이번 화보를 스타일북으로 엮어 30일부터 에피그램 전국매장에서 배포할 예정이다.
 
고창  복분자  버건디 컬러 적용한 상품 출시

에피그램은 고창의 대표적인 먹거리를  복분자를 활용하여 ‘고창  복분자  버건디’ 컬러를 선보인다.
 
복분자  버건디 컬러는 이번 시즌의 남성  스윗셔츠, 여성 셔츠 등 남 여 각각 7개, 5개 스타일에 적용했으며, 다가오는 가을에 에피그램을 대표하는 컬러로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앞으로  에피그램은 시즌 마다 소도시의 테마 컬러를 선정하여 상품에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세번째 공간프로젝트 ‘올모스트홈  스테이 in 고창’ 오픈

올모스트홈은  에피그램이 브랜드 런칭부터 진행해 온 공간 프로젝트로, 다목적 공간 대여 ‘올모스트홈  쉐어’와 카페 형태의 ‘올모스트홈  카페’에 이어 ‘올모스트홈  스테이’가 세번째이다.
 
올모스트홈  스테이는 라이프스타일  에피그램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한 프로젝트로, 에피그램이 제안하는 지역에서 삶과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꾸며진다.

고창에서 나고 자란 먹거리와 함께 지역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한다. 단순한 관광이 아니라, 그 지역에서 ‘살아보기’를 제안한다.
 
올모스트홈  스테이의 첫번째 사례인 고창은 한옥 숙소이며, 쇼룸 공간과 머무는 공간, 크게 두 군데로 구성했다. 쇼룸에서는 에피그램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의류 상품의 경우 대여도 가능하다.
 
현지에서 입을 옷을 현장에서 바로 골라서 입을 수 있는 것. 머무는 숙소 공간은 무일재와  빈아재로 구성돼 있다. 각각 방과 거실, 화장실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4명까지 지낼 수 있다.
 
에피그램이 제안하는 생활용품으로 채워진다. 대부분의 가구는 우드 소품 브랜드 ‘GHGM(굿핸즈굿마인드)로 구성했으며, 에피그램 특유의 감성으로 자체 제작하기도 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먹거리와  마실거리 모두 고창의 농산물로 채웠다.
 
올모스트홈  스테이는 숙박공유사이트인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숙박뿐만 아니라 원데이 클래스만 따로 예약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오, 100가지 인싸템의 '신학기 페스티벌' 진행 (2019-08-23 11:02:37)
마크엠,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서 ‘힙합 파티’ 개최 (2019-08-12 10:5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