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가방/잡화/가죽 > 가방Bag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쿠론, 매주 신상품 선보이는 T.C.I.F 프로모션 진행
DROP 방식 프로모션으로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눈길
등록날짜 [ 2019년08월16일 10시1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8월 16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신상품을 선보이는 ‘T.C.I.F(Thanks,  Couronne, It’s Friday)를 진행한다.
 
TCIF는 이른바, 드롭(drop) 프로모션으로 금요일에 만나는 쿠론의 신상품 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드롭 프로모션은 최근 패션 브랜드 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신상품 론칭 방법 중 하나다. 정기적으로 신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상품을 알리고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것이다.
 
쿠론은 국내 핸드백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온라인은 물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드롭’ 형식을 반영한 신상품 출시를 시도하게 된 것.
 
16일에 시작하는 첫번째 TCIF 상품은 ‘누엘  토트백’으로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첫 선을 보이는 가방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6일 당일  누엘  토트백 7개에 한하여 구매고객에게  에비아 웨빙 스트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당일에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트랩을 증정한다. 매주 금요일에 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주 사은품에도 변화를 줄 예정이다.
 
쿠론을 총괄하는 브랜드 매니저 이상현 부장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새롭게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TCIF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매주 신선한 상품과 사은품으로 매장에, 그리고 온라인 몰에 방문하는 기쁨을 제공하고자 한다. 상품 하나하나의 스토리를 자세히 커뮤니케이션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헤지스액세서리, 추동시즌 화보 공개 (2019-08-20 15:23:28)
더 마크 제이콥스, 19PF ‘피너츠’ 캡슐 컬렉션 출시 (2019-07-12 14: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