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아동/캐릭터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컬리수, ‘친환경 이너웨어’ 최초 출시
유칼립투스 추출물의 텐셀 & 너도밤나무 펄프의 모달로 피부 자극 최소화
등록날짜 [ 2019년08월14일 17시2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이너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컬리수 이너웨어 신제품은 최근 패션 업계에 떠오른 친환경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부드럽고 가벼운 천연 소재를 사용해 몸에 닿았을 때의 자극을 최소화해, 연약한 피부의 아이들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다.

먼저, ‘텐셀 나염 세트’는 유칼립투스 추출물로 만든 텐셀 소재를 사용했다. 텐셀은 우수한 흡습성과 보온성을 지녀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 아이들의 체온 유지에 제격일 뿐 아니라 생활복이나 잠옷 등으로도 추천된다. 여기에 들꽃, 붓 그림, 빈티지카, 팩맨 등의 유니크한 패턴을 적용해 입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마이크로모달 솔리드 세트’는 너도밤나무 펄프를 사용한 모달 소재를 채택했다. 몸을 감싸면서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핏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튼튼한 내구성을 갖춰 다른 소재에 비해 세탁으로 인한 수축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비비드한 컬러감의 옐로우, 그린, 핑크와 스킨톤과 유사한 라이트핑크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제품 사이즈는 2세에서 11세까지 입을 수 있는 100에서 150까지로 폭넓게 출시된다. 가격은 ‘텐셀 나염 세트’가 19,900원, ‘마이크로모달 솔리드 세트’가 15,900원이다.

한편, 컬리수는 지난해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성비 내의 세트’를 한층 다양한 디자인과 2배 이상 확대된 물량으로 선보인다. 아기자기한 패턴과 컬러 배색으로 귀여움을 한껏 살린 컬리수 내의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세드림 컬리수 한동수 사업부장은 “이너웨어는 아이들의 몸에 직접 닿기 때문에 다른 무엇보다 소재에 대한 민감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컬리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친환경 소재의 내의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튼튼한 내구성까지 갖췄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 온라인 선발매 (2019-08-19 11:45:21)
휠라 키즈 X 바운스 콜라보 컬렉션 출시 (2019-07-29 10:5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