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 ‘얼씨룩’ 액세서리 공개
‘자연주의’ 키 컬러 샌드·브라운 계열 아이템 제안
등록날짜 [ 2019년08월08일 10시4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에서는 얼씨룩을 위한 액세서리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지사 소재(종이로 만들어진 천연소재)의 가방과 모자는 소재 특성상 가볍고 시원해 어떠한 데일리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올리비아로렌 지사 소재 모자의 경우, 블랙 레이스 리본으로 모던한 느낌을 내는 얼씨룩 아이템이다.

이 모자는 얼씨룩 트렌드에 힘입어 6월 출시 이후 초도 물량 판매율 80%로 호조인 상태며 현재는 리오더 제품을 판매 중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얼씨룩 트렌드에 맞춰 이번 시즌 처음 시도한 지사 소재 액세서리에 대한 반응이 좋다가방은 중년 여성 고객 특성상 활용도가 높은 시즌리스 제품을 선호하기 마련인데 올해는 그 동안 시도하지 않은 소재를 통해 젊고 새로운 느낌의 가방과 모자를 선보여 반응이 좋은 상태다. 반응이 좋은 만큼 시즌에 맞춰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차분한 뉴트럴톤의 가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풀한 쁘띠 스카프를 활용해 묶어주면 센스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얼씨룩의 핵심은 뉴트럴한 컬러감은 통일감 있게 지키되, 소재와 포인트의 디테일을 살리는 것이다.

올리비아로렌 펀칭 숄더백은 소프트한 가죽에 섬세한 펀칭 디테일이 더해져 얼씨룩 액세서리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펀칭의 경우, 나뭇잎 모양의 포인트 패치가 있어 얼씨룩 특유의 자연주의 무드를 더욱 느낄 수 있다.

린넨 소재의 야자수 패턴 토트백은 나무 핸들 포인트까지 더해져 보기만 해도 청량감 있는 무드가 느껴진다. 올리비아로렌 야자수 패턴 가방은 전년 대비 생산량을 30% 정도 확대했으며 얼씨룩 트렌드에 힘입어 현재까지 약 85%의 판매율로 반응이 좋다.

이러한 얼씨룩 액세서리를 코디할 떄는 몸에 딱 달라 붙는 스타일의 의상보다는 여유롭게 루즈한 스타일의 의상을 추천한다. ‘얼씨룩 액세서리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올리비아로렌매장 및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베지밀과 프로모션 실시 (2019-08-08 12:46:08)
올해 여름 호캉스룩은? (2019-08-01 12: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