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캐주얼/진/SPA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스파오, 매일 새로 입는 ‘데일리지 팬츠’ 출시
등록날짜 [ 2019년08월01일 15시0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SPA 브랜드 스파오에서 ‘데일리지 팬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데일리지’는 매일을 뜻하는 데일리(Daily)와 쉬운 이지 (Easy)의 합성어로 언제 어디서든 활동이 편하고, 어떤 옷이든 쉽게 코디 가능한 것을 추구하는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된 데일리지 라인은 데님 20여종, 슬랙스 20여종, 코튼 팬츠 10여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가지 핏(슬림•스트레이트•테이퍼드•와이드•부츠컷)으로 선보여 매일 골라 입을 수 있는 다양한 핏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방으로 늘어나는 신축성을 업그레이드한 사방스판 기능과 숨어있는 허리 밴딩으로 착용감을 높이고 고급 원단으로 무릎 늘어짐 방지와 복원력을 더했다.

데일리지 상품은 제조과정도 한 단계 더 수준을 높였다. 윤리적 제조 인증 프로그램인 WRAP (Worldwide Responsible Accredited Production)기준에 합격한 공장과 협업하여 노동자의 권리를 보장하는 환경에서 상품을 만드는 것이 대표적이다.

또한, 3가지 검사체계(축률, 이색검사, 표면 불량검사)를 통해 불량제로에 도전하고 있으며, 봉제라인간 3단계 QC검사(최초, 중간, 최종) 를 통해 제조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이즈 오차를 최소화하고 엄격한 검품 과정을 거친 고품질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워싱과정에서도 WCS시스템(Water Clean System)을 갖춘 공장에서 워싱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신트렌드를 반영한 친환경적인 워싱기법 도입 및 이화학 테스트(KC TEST)를 거치고 있다.

스파오 마케팅실 염하나 팀장은 “코디의 완성은 팬츠의 결정에 있지만 쉽게 결정하지 못하고 아침마다 옷장 앞에서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다”라며 “제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깐깐하게 준비해서 내어놓은 데일리지 팬츠가 매일 아침의 코디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지 팬츠 라인은 모든 제품의 가격대가 29,900원~39,900원으로 가성비 높게 책정되었으며, 전국 스파오 매장과 이랜드몰 온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크엠,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서 ‘힙합 파티’ 개최 (2019-08-12 10:56:54)
요즘 힙합 패션 스타일링은? (2019-07-31 13:2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