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우리반 [찍었]S 2019' 스쿨 이벤트 성료
교장선생님까지 참여한 세대간 화합의 장 마련, 학교 깜짝 방문 이색 시상식 실시
등록날짜 [ 2019년07월22일 11시1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지난달 11일까지 진행된 휠라 고유 스쿨 이벤트인 '우리반 [찍었]S 2019'를 성료, 지난 19일 1등 수상 학교인 전남 광양백운고등학교 방문으로 대미를 장식하며 전국 26개 수상 학급 대상으로 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3회째 진행된 우리반 [찍었]S 2019에는 영상 146건, 사진 171건의 응모작이 접수됐다. 이는 전년 대비84% 늘어난 숫자로, 휠라 스쿨 이벤트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휠라 관계자는"수상작을 선정하는 과정에서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가는 학생들의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와 창의력, 편집 실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했다.

휠라 우리반 [찍었]S는 업계 스쿨 이벤트 효시를 열었다는 호평과 함께 10대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자발적 호응을 이끌어내는 이색 이벤트로도 정평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 대상의 영예를 안은 광양백운고 운영위원회와 학부모 위원회는 우리반 찍었S 대상 수상을 자축하는 의미로 교문에 '우리반 찍었S 압도적 클라S(대상) 수상 - 너희들의 클라S! 얘들아 멋져브러!'라 쓰인 대형 플래카드를 내걸며 주최측인 휠라에 역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학생들 뿐만 아니라 담임 선생님, 그리고 교장 선생님의 참여까지 이끌어내며, 세대간 소통과 화합의 장(場)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휠라의 올해 스쿨 이벤트는 의미를 더했다.

휠라는 전체 응모작 중 26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 지난 5일부터 약 2주간 당선 학급에 시상품을 전달했다. 약2주간 진행된 시상식의 대미는 휠라가 직접 수상 학급이 속한 학교를 찾아가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대상인 '압도적 클라S상'을 포함해 올해 신설된 교장선생님 참여 부문인 '교장쓰앵님 빛나S' 수상 2개 학교에 직접 찾아가 이색 시상식과 선물을 제공해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지난 17일과 18일 휠라는 '교장쓰앵님.mp4' 부문 수상 학교인 경북 영양군 영양여자고등학교와 경기 남양주시 풍양중학교에 깜짝 방문했다. 특히 영양여고는 교장선생님이 직접 학생들에게 휠라 스쿨 이벤트 참여 제안을 해 화제가 됐다.

이어 19일에는 영예의 대상 '압도적 클라S상' 주인공인 전남 광양백운고등학교를 직접 찾았다. 광양백운고는 '3학년 3반, 휠라는 용기 있는 자의 것이죠'라는 내용의 작품을 출품했는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예고편에 맞춰 휠라 스쿨 이벤트에 도전하는 과정을 혼신의 연기로 표현했다.

휠라는 응모 학급인 3학년 3반 전원에게는 휠라 백팩, 휠라 슬라이드, 언더웨어,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와 굿즈 세트를 전달했다. 또한 3학년 3반뿐만 아니라 전교생에게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 '휠라바리케이드XT97’을 선물하며 '통 큰'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이날 시상식에는 고등래퍼 출신 가수 오담률의 특별공연까지 이어져 여름 방학을 맞는 학생들의 즐거움을 배가했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특별한 방법으로 보답하고자 전개해 온 스쿨 이벤트 '우리반 찍었S'에 올해도 많은 10대들 그리고 선생님들까지 함께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휠라는 고객들과의 진심 어린 소통을 이어나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글로벌 쇼핑 메카 명동 중앙로에 ‘휠라 서울점’ 오픈 (2019-07-25 12:26:40)
휠라코리아, 창립 28주년 기념 ‘휠라 데이’ 개최 (2019-07-08 09:2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