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단체/연구원/공단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TC, FITI시험연 업무협약 체결
친환경 인증 통한 공급망 구축 등 협력, 글로벌화에 공동 보조
등록날짜 [ 2019년07월22일 11시04분 ]

  협약식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섬유분야 해외마케팅지원 전문기관인 한국섬유마케팅센터(이사장 윤상배/KTC)와  종합 시험인증기관인 FITI시험연구원은 지난 19일(금) 한국섬유마케팅센터 본사(대구)에서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서 ‘친환경 인증을 통한 공급망 구축’에 애로를 겪고 있는 섬유기업에 보다 효과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는데 뜻을 같이하고, 아울러 양 기관이 보유한 해외 네트워크 공유, 섬유패션기업 수출지원을 위한 글로벌 비즈니스 정보의 공유 등에도 합의했다.

한국섬유마케팅센터 윤상배 이사장은 ‘양 기관의 ‘친환경 섬유분야 지원 및 마케팅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가 오늘의 협약을 이끌어 내게 됐다” 면서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섬유 산업의 글로벌화와 선진화의 계기를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FITI시험연구원 전제구 원장은 “한국 산업발전의 견인차 였던 섬유산업이 다시 웅비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이 협력해 섬유산업의 고부가가치화와 글로벌화를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대구광역시 홍석준 경제국장이 참석해 양 기관의 협력 노력을 격려했으며, 섬유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선진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구동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섬유소재연, 2019 섬유분야 유해물질 시험지원 사업 추진 (2019-07-22 17:20:36)
패션협회, 디자이너 브랜드 컨설팅 지원 사업 본격 시동 (2019-07-18 12: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