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나만 입어도 OK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은?
경쾌한 블루부터 로맨틱 핑크까지! 컬러 별 원피스로 완성하는 3색 썸머룩
등록날짜 [ 2019년07월19일 15시0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무더운 날씨에 가벼운 옷차림을 원한다면 단연 원피스가 제격이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원피스의 인기도 뜨겁다.

원피스는 한 벌만으로 스타일리시한 여름 코디를 완성할 수 있고 각각의 컬러 별로 색다른 무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무더운 날엔 청량감이 돋보이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가 선호되고 있다. 
 
여름의 스테디셀러인 블루톤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져 경쾌한 여름 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밝은 컬러의 슈즈를 신어 전체적인 톤의 균형을 맞춰주면 멋진 스타일이 완성된다.

격식 있는 자리엔 T.P.O에 어울리는 세련된 베이지 컬러가 알맞다. 특히 톤 다운된 베이지 원피스는 특유의 클래식한 무드로 우아하고 차분한 인상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골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고급스러운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로 사랑스러움을 뽐내고 싶을 땐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가 정답이다. 이때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의 원피스를 선택해 여성스러움을 어필하는 것도 방법이다. 마무리로 가볍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트렌디한 미니 백을 선택한다면 감각적인 여름 원피스룩이 완성된다.

여성복 브랜드 SI(씨) 관계자는 “날씨가 무더워질수록 편안하면서도 간편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원피스를 찾는 여성들이 많다”라며 “컬러 별 원피스 코디법으로 각자의 분위기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 보다 완성도 높은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6년 연속 선정 (2019-07-24 10:36:55)
로엠, 모델 오영주 선발 로맨틱 여행룩 선보여 (2019-07-19 11: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