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로엠, 모델 오영주 선발 로맨틱 여행룩 선보여
휴양지 컨셉 여행룩 4종, 도시 컨셉 여행룩 4종 등 총 8종의 사랑스러운 컨셉 여행룩
등록날짜 [ 2019년07월19일 11시2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신상 여행룩을 출시하며 뮤즈로 모델 오영주를 선발했다.

최근 유튜버와 DJ,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오영주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로엠의 사랑스러운 컨셉의 여행룩 ‘ROMANTIC JOURNEY’와 만나 20대부터 30대 고객의 여름 휴가 코디 고민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ROMANTIC JOURNEY’는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색감을 사용해 ‘해변과 숲이 있는 휴양지로 떠날 때’ 입는 휴양 여행룩 4종, 여성스러움을 돋보이게 만드는 파스텔 톤의 ‘정원과 궁전이 있는 도시로 떠날 때’ 입는 도시 여행룩 4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종류별로는 롱원피스 5종, 미니원피스 1종, 뷔스티에 원피스 1종, 반소매셔츠&티셔츠 코디 1종으로 여성고객들이 여행룩으로 선호하는 아이템을 꽉 채워 구성했다.

특히 고객의 성향과 TPO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도록 체크, 트로피컬, 빅플라워, 잔잔플라워 등 다양한 패턴으로 구성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로엠 담당자는 “요즘 휴가 트렌드에서 패션은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특히 젊은 여성 고객들은 휴가지 패션에 대해 민감한 편”이라며, “이번 여름 여행이 로엠 고객들에게 선물 같은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포인트가 되는 컬러와 소재, 패턴에 특히 공을 들여 디자인한 인생샷을 위한 ‘여신룩’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로엠은 이번 신상품 출시 및 뮤즈 선발을 기념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엠의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지원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시크릿 쇼핑’ 초청장을 전달하고 19일 저녁 5개 매장(강남 e스퀘어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삼성동 코엑스점, 광주 충장로점, 대구 동성로점)으로 초청해 특별한 가격으로 여행룩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2일부터 진행되는 이랜드몰 이득데이에 맞춰 추가 할인 및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의 여행룩 ‘ROMANTIC JOURNEY’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로엠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나만 입어도 OK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은? (2019-07-19 15:08:50)
올리비아로렌, ‘플로럴 원피스’ 판매 호조 (2019-07-18 11:4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