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티셔츠로 연출하는 대학생 내일로 여행룩은?
스타일과 실용성 다 갖춘 여행룩 선호, 낮엔 메쉬 티셔츠~ 밤엔 칠부 티셔츠
등록날짜 [ 2019년07월15일 11시5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여름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은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다.

여행룩은 제대로 고른 ‘티셔츠’ 하나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인싸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메쉬와 7부 티셔츠를 활용한 ‘내일로 (Rail路:한국철도공사에서 판매하는 패스형 철도 여행 상품, 청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대표적인 여행 상품으로 2010년부터 여름, 겨울마다 매년 2회에 걸쳐 상품이 나온다)’ 여행 스타일을 알아본다.

뜨거운 태양 아래선 ‘메쉬’ 티셔츠로 시원하게~

한여름에 떠나는 여행은 시원한 소재의 티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답이다. 시원함에 포커스를 맞춘 여행룩은 낮에 활동량이 많은 내일러들에게 제격이다.

블랙 컬러의 티셔츠는 오버사이즈 핏과 함께 스포티한 넥 라인 포인트가 더해져 스트릿한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다. 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로 무더운 낮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티셔츠 포인트 컬러에 맞춘 화이트 톤의 팬츠를 선택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균형을 맞추면 좋다. 여기에 편안함을 더해줄 운동화를 신는다면 실용성 200%의 여행 룩이 완성된다.

◆선선한 여름밤, ‘7부’ 티셔츠로 스타일 UP!

장기간 떠나는 여행일 경우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챙겨야 한다. 이때 7부 티셔츠는 밤에는 물론 비가 오는 선선한 날에 필요한 아이템이다.

그래픽이 돋보이는 7부 소매 티셔츠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쌀쌀해진 기온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더불어 과하지 않은 세미 루즈핏으로 제작돼 여행뿐만 아니라 데일리 웨어로도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좀 더 트렌디한 분위기를 위해선 와이드 크롭 팬츠나 조거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 지수를 상승시킬 수 있다. 산뜻한 컬러감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행룩이 완성된다.

마크엠(MARKM) 관계자는 “티셔츠는 여름철 가볍게 착용하기 좋고 스타일리시한 포인트가 될 수 있어 여행 룩으로 가장 인기리에 판매된다”며, “메쉬 티셔츠부터 칠부 소매 티셔츠까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아이템을 활용해 간편한 ‘내일로’ 여행 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래코드, 국내 브랜드 최초 ‘부아부셰 디자인 건축 워크숍’ 참가 (2019-07-19 11:20:20)
스파오, 대세 모델 정혁 발탁 ‘바캉스파오’ 출시 (2019-07-12 10:5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