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디자이너/컬렉션 > 컬렉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알렉산더 맥퀸, 2019 프리폴 컬렉션 공개
여성성과 남성성의 공존 담아내, 북잉글랜드서 영감 받아
등록날짜 [ 2019년07월12일 10시4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북잉글랜드 도시의 예술적 유산과 풍경을 담은 2019 프리폴 컬렉션을 공개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알렉산더 맥퀸의 핵심적인 가치인 여성성과 남성성의 공존을 담아냈다.

남성 컬렉션에서 받은 영향으로 영국의 유산인 브리티시 패브릭으로 제작된 코트를 재해석한 코르셋 실루엣 재킷에 드레이핑 스커트 & 팬츠를 함께 매치한 룩에서는 강인하면서도 우아한 여성상을 느낄 수 있다.

1950년대 스타일의 트위드 코트에 맞게 변행되어 프린스 오브 웨일즈 체크가 뒷면에 테일러링된 오버사이즈 화이트 트렌치코트에서는 그녀의 ‘하이브리드 패션’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 또한 엿볼 수 있다.

또한, 매 컬렉션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펑크는 이번 시즌에서는 풀린 밑단을 그대로 둔 디테일이 더해진 솜사탕 빛 컬러의 아름다운 드레스로 재 탄생해 더욱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외에도 유광 벨벳 레드, 강렬한 딥 블랙 컬러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는 주얼 사첼 백 컬렉션 역시 함께 선보였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포토-알렉산더 맥퀸, 2019 프리폴 컬렉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9 F/W 하이서울패션쇼 성료 (2019-03-27 11:3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