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트렌드/신제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항부터 휴가지까지 트래블룩 스타일링은?
여성-원피스+가디건 조합이 제격, 남성-화려한 하와이안 셔츠+ 베이직한 팬츠
등록날짜 [ 2019년07월18일 09시3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더위를 피해 국내부터 해외까지 각지로 떠나는 바캉스 시즌이 다가왔다.

특히 피서지로 이동하는 오랜 시간 기차나 버스, 비행기를 이용해야 하는 만큼 옷차림도 챙겨야 할 중요한 포인트다.

휴가지까지 가는 동안은 물론, 휴가지에서도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출 수 있는 스타일링이 있다.

여성의 경우, 원피스와 가디건의 조합이 제격이다. 아크릴 소재의 여름 가디건은 에어컨이 강한 실내에서 온도를 유지시켜 주며, 시원한 표면감으로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야외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짐이 많아지면 부담스러운 여행지에서 원피스, 수영복, 팬츠, 반바지 등 모든 착장에 매치할 수 있어 하나쯤 구비해두면 활용도가 높다.

넉넉한 품의 롱 원피스는 타이트한 미니원피스 대비 오랜 시간 입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다.

또한, 바디 라인이 드러나지 않아 체형을 보완해주고, 긴 기장에서 오는 여유롭고 우아한 분위기는 피서지와도 잘 어울린다.

여기에 굽이 낮은 샌들과 긴 목걸이, 쇼퍼백과 함께 세련된 트래블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가 특징인 하와이안 셔츠는 툭 걸치기만 해도 휴가지에서는 ‘리얼 바캉스룩’을, 일상에서는 ‘씨티 바캉스룩’을 만들어주는 키 아이템이다.

단독으로 입어도 멋스럽지만, 화이트 티셔츠 위에 자켓처럼 걸쳐주면 좀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하와이안 셔츠에는 베이직한 컬러의 팬츠로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특히 복부의 부담을 덜어주는 밴딩 쇼츠는 휴가철 필수 아이템이다.

여권과 지갑 등을 간편하게 수납하기 좋은 슬링백과 스포츠 시계, 샌들과 선글라스로 완벽한 트래블룩을 연출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폴로티셔츠'로 연출하는 썸머 스타일링은? (2019-06-04 15:2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