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코리아, 창립 28주년 기념 ‘휠라 데이’ 개최
5일 잠실 야구장에서 임직원과 가족들 함께 참여한 이색 창립 기념 행사
등록날짜 [ 2019년07월08일 09시2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코리아(주)(대표 윤근창)는 회사 창립 28주년을 기념해 지난 5일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임직원과 함께 '휠라 데이(FILA 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에 앞서 같은 날 오전 휠라코리아는 강동 새 사옥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8주년 기념식을 거행했다. 윤윤수 회장은 10년 및 20년 장기근속자들에 대한 포상을 마친 후 기념사를 통해 "임직원 모두의 강한 믿음과 열정이 휠라의 오늘을 만들었다. 강동에서 새로운 시작의 각오를 함께 다져나가자"라며 지난 시간 노고를 아끼지 않은 임직원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이어 오후에는 휠라코리아 고유의 창립기념 행사인 '휠라 데이'가 본격적으로 진행됐다. 오전 업무를 마친 휠라코리아 임직원이 가족을 동반하고 오후 잠실 야구 경기장을 찾아, 두산 베어스(對 SK와이번스)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국내 프로 스포츠계 역사상 최장기간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는 두산 베어스를 응원하는 것은 물론 가족들이 함께하는 레저 활동을 독려해 드넓은 경기장에서 그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기분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

참석한 임직원 및 가족 전원에게는 휠라와 두산 베어스 심벌이 수놓인 응원용 기념 티셔츠를 제공해 자연스러운 단합을 도모하고, 치킨과 음료 등 넉넉한 간식거리를 마련해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배가했다. 또한, 휠라 로고가 새겨진 단체 기념 티셔츠를 입고 관람석에 자리한 휠라코리아 구성원의 모습은 매해 TV 중계나 SNS를 통해 알려져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특히 국내외 분주한 일정 속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윤윤수 회장이 뜻 깊은 날을 기념하고자 경기 전 시구자로 마운드에 올라 더욱 주목 받았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 날 오전 새 사옥에서 전 임직원이 모인 첫 공식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본격적인 창립기념 행사는 전형적인 기념식에서 탈피해 탁 트인 야외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이색 시간으로 마련됐다”라며 “건강하고 유연한 조직문화가 반영된 듯 그 어느 때보다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직원들 간 자연스레 단합하고 기분 전환하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글로벌 러닝 대회 ‘2019 런온 서울’ 개최 (2019-07-02 16:3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