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름 티셔츠 활용한 남녀 휴가 스타일링은?
등록날짜 [ 2019년07월08일 12시2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면서 무더위를 피해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때 휴가 패션으로 시원한 여름 티셔츠를 활용한다면 바캉스를 한층 더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바캉스에는 힙한 느낌의 '슬리브리스'

여름휴가 때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느낌을 원한다면 슬리브리스가 잘 어울린다. 깔끔한 디자인의 올 블랙 컬러 슬리브리스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 하단의 화이트 컬러 마크엠 로고는 밋밋할 수 있는 바디에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함까지 더할 수 있다.

여기에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다면 유니크한 퍼플 컬러 숏 팬츠를 매치하는 것도 좋다. 더불어 조리 샌들을 더하면 바캉스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시크한 블랙 렌즈 선글라스를 선택해 패셔너블함을 뽐내는 것도 한 방법이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화려하게!

휴양지에서 화사한 바캉스 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다채로운 컬러 라인의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제격이다.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레드와 퍼플 컬러가 믹스돼 경쾌한 건 물론, 타이다이(Tie-dye) 느낌의 나염 덕에 트렌디한 느낌을 주기에도 좋다.

이와 함께 블루 숏 팬츠를 활용하면 전체적인 룩에 청량감을 더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민감한 여성이라면 자외선을 막아줄 화이트 볼캡을 착용하는 것도 좋다. 끝으로 방수 기능이 적용된 시계를 추가해 물놀이에도 실용성 높은 여름휴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마크엠(MARKM)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철 휴가 때 어떻게 스타일링 할지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라며 “남성이라면 힙한 무드의 블랙 슬리브리스를, 여성이라면 화사한 컬러 라인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활용해 센스 있는 휴가 패션을 완성해 볼 것”을 조언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늦은 휴가 갈 때 어떻게 입어야 할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튜디오 톰보이, 이태원 레스토랑 슈퍼막셰와 협업 (2019-07-09 13:23:30)
스파오, ’오! SALE’ 2탄 돌입 (2019-07-05 12: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