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 유튜브 채널 오픈
‘올리줌톡’ 4050 여성 타깃 ‘공감 마케팅’ 전개
등록날짜 [ 2019년07월04일 10시4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바야흐로 유튜브 전성시대다. 유튜브는 단순히 영상 감상이 아닌 검색, 음악, 뉴스 등의 기능을 지원하는 만능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으며, 최근에는 50대 이상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흡수했다.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 역시 자사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유튜브 채널 올리줌톡을 개설했다.

올리줌톡은 중년 여성 크리에이터 4인이 모여 매달 화제성과 시의성에 맞는 주제를 제시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방식의 콘텐츠다. 지난 5월 오픈 이후로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시청자 중 약 47%40-50대의 여성으로 중년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콘텐츠는 주로 요리, 패션, 뷰티 등 4050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다루며, 4인 크리에이터 각자의 관리 노하우부터 생활 속 정보, 아이템 추천 등 카테고리 내에서 흥미롭게 이야기를 나눈다. 이 외에도 브랜드 관련 신제품 소식이나 트렌드 정보,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은 17년도에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이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3040대 여성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 올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상에서의 고객층을 더 넓히며 액티브 시니어층과 일상을 공감하고 소통하고자 한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과거에 비해 이용 연령층이 넓어진 만능 검색 플랫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리비아로렌의 직접적인 고객층과 다양한 주제의 일상 속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공식 디지털 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고객 연령대에 맞는 컨텐츠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경품 팡팡 페스티벌 실시 (2019-07-08 09:48:25)
크로커다일레이디 양재직영점, 카페형 복합매장으로 재탄생 (2019-07-03 16: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