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보석/시계/웨딩 > 보석Jewelry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정그룹,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 론칭
더블유컨셉 단독 입점, 차정원·신예은 뮤즈 선정
등록날짜 [ 2019년07월01일 10시1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이 신규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을 론칭, 지난 24일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W Concept)’에 단독 입점시켰다.

프렌치 감성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주얼리 컨셉터(Jewelry Concepter)’라는 슬로건 아래, 나만의 컨셉을 제안해주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다.

브랜드 네임에는 열두 달, 탄생석, 별자리 등에 담긴 다양한 스토리를 12가지 컨셉의 셀렉팅 된 주얼리 컬렉션으로 제안한다는 스토리가 담겨있다.

특히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은 브랜드명인 일리앤(12&)‘&’을 모티브로 입체감 있게 디자인한 시그니처 컬렉션 시그니처 앤(Signature&)’과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크리에이티브 컬렉션 꿀러(Couleur)’가 대표적이다.

개성을 중시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20-30대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하며, 매 시즌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일리앤만의 스타일리시한 시그니처 주얼리를 제안한다.

가격대는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또한 나다움을 추구하는 젊은 여성 타깃에 맞춰 밀레니얼 세대의 워너비 스타인 배우 차정원과 신예은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일리앤만의 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한다.

일리앤의 론칭을 이끈 세정 박정숙 주얼리 사업부장은 최근 가성비와 가심비에 중점을 둔 주얼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일리앤은 12가지 컨셉으로 이루어진 주얼리 셀렉트숍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지난 24일부터 입점한 더블유컨셉에서 신규 론칭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 편이라고 덧붙였다.

일리앤은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을 시작으로 향후 쇼핑몰 및 백화점, 가두 상권 위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매출은 2020, 100억원을 목표로 한다.

한편 세정그룹은 일리앤 론칭을 통해 주얼리 사업부문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세정은 2013년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를 론칭하며 프리미엄 브릿지 주얼리라는 새로운 시장을 제시한 바 있다.

두 번째로 선보이는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을 통해 패션 주얼리 시장에서 세련된 프렌치 감성을 더한 한 템포 빠른 트렌드로 2030대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월드, '오에스티 X 어린왕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9-06-12 17:4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