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펜, 프로야구 구단과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한화이글스, 기아타이거즈와 이색 콜라보레이션, 17종 상품 개발
등록날짜 [ 2019년06월18일 12시0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인기 프로야구 구단인 한화이글스•기아타이거즈와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슈펜은 각 구단의 엠블럼과 마스코트의 특징을 살린 슬리퍼, 스니커즈, 에코백 등 총 17종의 상품을 지난 17일 슈펜 온라인 스토어에 최초 공개했다. 이번 슈펜과 프로야구 구단의 협업 상품은 국내 대표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팬심을 경기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특히 출시전 이랜드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콜라보레이션 상품 기대평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면서 상품 출시 이후 인기를 기대하게 했다. 기대평 이벤트는 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선수와 한화이글스 정은원 선수의 친필 사인 에코백을 상품으로 내걸어 양 팀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 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의 대표 상품인 ‘이글스 베이직 스니커즈’와 ‘타이거즈 베이직 스니커즈’는 슈펜이 330만족을 판매한 슈펜 메가베스트셀러 ‘슈펜 베이직 스니커즈’에 구단 로고를 결합하고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일상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출시했다.

또한 뒤축이 없는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뮬 디자인에 구단의 로고로 포인트를 준 ‘이글스 뮬 스니커즈’와 ‘타이거즈 뮬 스니커즈’는 편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 구단의 개성을 살린 슬리퍼와 에코백 상품들도 출시했다. 한화이글스의 마스코트 ‘수리’를 모티브로 제작한 ‘한화 수리 슬리퍼’는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되자마자 품절되어 현재 예약 구매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슈펜과 프로야구 구단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슬리퍼 1만 9900원, 스니커즈 2만 9900원, 미니 에코백 1만 9900원, 에코백 2만 4900원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출시했다.

슈펜 관계자는 “범국민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와의 첫 협업 상품이라는 점에서 의미 있게 봐주셨으면 한다”라며 “내년 프로야구 시즌에는 더 많은 구단과 협업할 예정이며,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다른 스포츠에도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펜과 프로야구 구단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슈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9일 오프라인 9개 매장(홍대점, 신촌점, 일산점, 야탑점, 송파점, 강서점, 중앙로역점, 충장점, 전주점)에서도 판매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첨단신발융합허브센터, 개소식 개최 (2019-07-04 17:48:52)
ABC마트, 여름맞이 ‘썸머 세일’ 실시 (2019-06-13 10:5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