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단체/연구원 > 협회/조합/단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제2회 이사회 개최
협회 운영 방침 변화, 유관협단체기관과의 협업, 업계 현안 논의
등록날짜 [ 2019년06월13일 18시2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기자]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회장 강태선)는 12일 더케이호텔에서 강태선 신임회장 취임 이후 첫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회는 협회 운영 방침의 변화에 대한 논의, 섬유패션 유관 협단체 기관과의 협업, 국립공원공단 및 산악연맹 단체와의 협의체 구성, 어려운 산업계를 위한 협회의 역할 재정립을 당면 과제로 정하고 이를 추진하는데 뜻을 모았다.

강태선 회장은 “산업이 어려울수록 뜻이 있는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힘을 모을 수 있도록 협회가 앞장서겠다”며, “원단, 봉제, 브랜드가 One-System화 해 원자재 개발 및 품질과 납기를 함께 논의할 수 있는 협업 관계 구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글로벌 흐름에 맞추어 국내 기업에서도 지속가능성과 친환경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지속 가능한 성장에 대한 고민이 필요할 때"라며, ”기업이 사회 적 가치를 실현하며 동반성장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브랜드 경영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면서 협회를 중심으로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이사회에는 국내 유수의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원사 및 원단 제조사, 봉제기업 아웃도어 스포츠 섬유스트림의 협의체가 참여했으며, 국가기술표준원 지민호 박사의 '섬유, 의류 제품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강연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협회는 국립공원공단 및 국내 산악연맹과의 협의체 구성을 통해 각종 규제 완화 및 아웃도어활동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는 현재 333개 회원사를 두고 있으며, 신규 회원사 유치 및 기존 회원사의 발전을 위한 지원 확대에 집중하고 있어 국내 아웃도어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상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고깔협회, 한-인니문화연구원과 MOU 체결 (2019-06-14 10:50:44)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 CEO 조찬포럼' 14일 개최 (2019-06-13 18:1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