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폴로티셔츠 판매수량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
무더운 여름 겨냥 냉감 기술력 적용된 폴로티셔츠 출시 소비자 공략 성공
등록날짜 [ 2019년06월11일 12시4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전년 동기간 대비 폴로티셔츠가 약 200% 이상 판매(수량 기준)됐다고 밝혔다.

네파는 지난 4월 고온다습한 온도로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기존의 면 소재로 만들어진 폴로티셔츠의 단점을 냉감 기능성 소재로 보완해 여름에 제격인 ‘썸머폴로’ 프레도 폴로티셔츠를 출시한 바 있다.

프레도 폴로티셔츠는 반영구적인 기능성을 제공하는 트라이자 칠(Trizar Chill) 원사를 사용해 착용시 햇빛을 반사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원사와 땀이 결합시 즉각적인 흡한속건으로 쿨링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수량이 약 200% 증가했고, 전체 폴로티셔츠 제품군 또한 50% 신장했다.

썸머폴로 프레도 폴로티셔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익스트림, 마운티니어링 등 네파의 다른 라인업 내 폴로티셔츠 매출까지 견인해 전체적인 매출 성장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네파는 프레도 폴로티셔츠를 출시하며 폴로티셔츠 제품군 내 냉감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여름철 깔끔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 덕에 인기가 많은 폴로티셔츠에 냉감이라는 기능적인 특장점을 더해 새로운 카테고리로 내세운 것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주요 원인으로 분석된다.

또한 높은 영향력을 가진 모델 전지현을 활용해 최근 패션을 넘어 유통업계 전반적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뉴트로 감성을 발빠르게 적용한 광고 역시 판매 촉진에 톡톡한 역할을 해냈다.

네파는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를 표방하며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와 다르게 스타일을 강조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네파는 글로벌 리서치 기업 마크로밀엠브레인을 통해 일반인 남녀 약 7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심층있는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그 결과 네파는 꾸준히 브랜드 선호도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코어타겟인 4059세대에서는 2015년 이후 해마다 점점 더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소비자가 여러 브랜드 가운데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를 말하는 최선호도 역시 2015년 이후 지속적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메인 모델 전지현을 앞세워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감각적인 아웃도어 패션을 보여줌으로써 네파 브랜드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 추이 역시 조사 이래 작년 하반기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2019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 출시 (2019-06-13 11:47:50)
노스페이스, 쿨링제품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출시 (2019-06-05 11:4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