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쿨링제품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출시
냉감 기능에 신축, 속건, 발수 및 항균 기능을 더해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나기 가능
등록날짜 [ 2019년06월05일 11시4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일찍 찾아온 더위에 냉감 기능은 물론 제품별로 신축, 속건, 발수 및 항균 기능을 더해 여름철 각종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은 원단의 독특한 횡단면 구조가 피부와 닿는 접촉면을 넓히거나, 원사를 특수한 꼬임 구조로 가공하여 공기 구멍의 크기를 넓히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방출시키고 냉감 효과를 높였다.

러닝, 등산 등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도 착용 가능한 티셔츠와 팬츠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매칭하여 활용할 수 있는 폴로 티셔츠, 재킷 등도 함께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테크 런 반팔 라운드티’는 냉감 기능은 물론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항균 가공 처리를 더해 러닝, 등산 등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도 땀 냄새가 나는 것을 막고 쾌적함을 제공해 준다.

‘애슬리트 쇼츠’는 냉감 및 전방향(4-Way) 스트레치 기능을 지닌 소재를 적용해 고강도의 활동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착장과 매칭이 가능하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한 ‘스트레치 온 반팔 폴로’는 열과 땀을 빠르게 외부로 발산하여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특유의 사선 요크라인 디자인과 배색 디자인이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프리즈 클래식 팬츠’는 골프 등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기에 적합한 냉감 소재를 적용했고, 세균과 박테리아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처리를 더했다.

쿨비즈룩으로 적합한 ‘시티 쿨 재킷’은 세련된 남성용 블레이저로, 냉감 소재를 사용했으며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발수 기능을 갖춰 갑작스런 비에도 대응이 가능하다. ‘시티 포켓 눕시 반팔 라운드티'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티셔츠로, 오버사이즈 핏과 제품 전면부의 빅로고 및 커다란 포켓이 적용ㄷ햐 스트리트 패션룩으로도 어울리며, 티셔츠 하단의 스트링을 조절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작년보다 빨리 찾아온 여름으로 인해 냉감 의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노스페이스의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은 여름 의류에 필요한 각종 기능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AD-노스페이스, 마이너스 테크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 실시
'2019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희망원정대’ 참가자 모집
칼럼-경주, 다시 갈 수 있을까?
코튼데이(COTTON DAY) 2019 성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폴로티셔츠 판매수량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 (2019-06-11 12:43:53)
'2019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희망원정대’ 참가자 모집 (2019-05-31 11:0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