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캠브리지 멤버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살롱 캠브리지’로 리뉴얼, VIP 고객대상 위스키 와인 즐기는 ‘캠브리지 바’ 운영
등록날짜 [ 2019년06월04일 10시2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신사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살롱  캠브리지’로  리뉴얼 오픈한다.
 
40년 동안 우리 나라 남성 정장의 역사를 써온  캠브리지  멤버스가 남성들의 우아한 살롱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기획하게 된 것.
 
‘살롱  캠브리지’는 우리나라의 살롱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존으로 구성했다.
 
‘책과 음악’ 공간은 디자인, 패션, 건축 등 다양한 관심사를 편하게 둘러볼 수 있는 서적과  올드 팝을 LP로 즐길 수 있다. 서적들은 코오롱FnC의 전 브랜드에서 기부 받은 것으로 패션회사답게 전반적인 문화 관련 테마가 대다수를 이룬다.
 
708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올드팝은 LP로 들을 수 있게 하여 한층 더  레트로 분위기를 낸다.
 
살롱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차와 커피를 마시면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담소를 즐기며 여유롭게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커피 가격은 고객이 지불하고 싶은 만큼만 결제하며 모든 금액은 청년들을 후원하는 NGO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캠브리지. 바’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공간으로 매달 새로운 와인과 위스키를 맛볼 수 있다. e-KOLON 회원 중 블랙과 퍼플 등급 고객에게 제공하는 공간으로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자유로운 이용을 위해 별도 공간 대관도 가능하다.
 


정장에 대한 정통성을 이어가는 ‘M캠브리지’와 ‘MTM존’도 눈 여겨 볼 만하다.
 
‘M. 캠브리지’는  캠브리지  멤버스가 30~40대를 타겟으로 하는 새로운 서비스로, 이 곳에서 사이즈를 한번 측정하면, 언제든  코오롱몰을 통해 편하게 상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된다.
 
‘MTM(Made to Measure)존’은 전문  테일러와 상담을 통해 MTM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사이즈 측정은 물론,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다양한 디테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

캠브리지  멤버스를 총괄하고 있는 코오롱FnC의  한경애 전무는 “우리나라의 살롱 문화는 그 당시의 지식인들이 여가시간을 즐기는 방법이었다. 캠브리지  멤버스는 패션을 즐기는 남성 고객들에게 지금 이 시대의 살롱 문화를 새롭게 제안하면서 40년을 함께 해온 고객들에게는 그 때의 향수를, 그 가치를 지켜나갈 새로운 고객들에게는  뉴트로 트렌드의 진수를 보여주고자 한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산업계 초기모델 재발탁 전지현도 합류
[캠브리지멤버스] 100% 수제 정장 출시
캠브리지,코오롱패션과 합병 결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손흥민, 휴고 보스 풀착장, 완벽한 수트핏 선보여 (2019-06-05 11:33:43)
웰메이드, 스테디셀러 ‘인디안 티셔츠’ 출시 (2019-05-30 11:0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