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화장품/헤어 > 화장품Beauty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산업계 초기모델 재발탁 전지현도 합류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모델로 전지현 재발탁, 2001년 발탁 11년간 호흡 맞춰
등록날짜 [ 2019년05월31일 16시36분 ]

‘엘라스틴’ 모델로 재발탁된 전지현(사진제공 뉴스와이어)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산업계의 초기 모델 재발탁 사례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코오롱FnC부문의 정통 신사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Cambridge Members)의 노주현 재발탁(25년 경과)과 LG전자 세탁기 최불암의 재발탁(50년 경과)에 이어 LG생활건강이 ‘엘라스틴’ 초기 모델인 전지현을 재발탁(11년 경과) 관심을 모으고 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스틴’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7년 만에 다시 발탁했다.

‘엘라스틴 했어요’라는 광고 문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전지현을 통해 세월이 흘러도 빛나는 머릿결을 유지한다는 콘셉트로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청초한 긴 생머리의 아이콘인 전지현은 2001년 출시된 엘라스틴의 첫 모델로 발탁돼 11년간 함께 호흡했다. 이후 엘라스틴은 2011년 전지현을 위한 헌정 광고를 제작한 바 있다.

당시 전지현은 윤기 있게 휘날리는 여신의 머릿결을 선보이며 “엘라스틴 했어요”라는 명대사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전지현 머릿결은 아름다운 머릿결의 대명사가 됐다.

엘라스틴은 모델 전지현과 함께 ‘안티에이징’ 콘셉트의 헤어 케어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전지현은 두피는 탱탱하게, 모발은 볼륨감 있게 관리해주는 ‘프로폴리테라’와 ‘아미노펩타이드케어’를 소개하며 세월이 지나도 아름답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엘라스틴은 모델 재발탁을 기념해 전지현의 복귀를 알리는 컴백 광고도 선보인다. 엘라스틴과 함께 하는 전지현의 모습은 6월 TV 광고를 통해 만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캠브리지 멤버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패션, 전자업계, 초기 모델 재발탁 화제
캠브리지 멤버스, 25년만에 배우 ‘노주현’ 모델 재발탁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센트온, 기능성 향 ‘솔솔 휘파람’ 출시 (2019-04-11 09:3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