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골프Gol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골프, ‘영 앤 스타일리시’ 썸머 컬렉션 출시
일상과 가까워진 실용적 디자인, 편안하면서도 개성있는 디자인이 트렌드
등록날짜 [ 2019년05월30일 11시0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코리아(주)(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 골프(FILA GOLF)’가 경쾌함으로 무장, 시원하고 멋스러운 라운딩을 가능케 해줄 ‘2019 썸머 필드룩’을 출시했다.

최근, ‘온리싱글데이족’, ‘욜로족’, ‘나성비족’ 이라 불리는 2030 세대가 늘면서 이들이 골프 시장에도 대거 유입되기 시작했다.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세대인 이 ‘영(Young)’ 골퍼들에게 골프웨어는 단순히 스포츠복으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의 일부분이자 자기 표현의 수단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일상과 가까워진 실용적 디자인’과 ‘편안하면서도 개성있는 디자인’이 골프웨어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고,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구분 짓지 않는 골프웨어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같은 추세에 휠라 골프는 힙하고 ‘영 앤 스타일리시(Young & Stylish)’를 컨셉으로 경쾌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힙한 느낌까지 더한 ‘휠라 골프 2019 썸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휠라 골프 썸머 컬렉션은 패션 전반에 불고 있는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골프웨어에 적용해,멋스러운 정통성을 가진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브랜드 헤리티지를 잘 전달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다소 진지하고 절제된 분위기의 전통적인 골프웨어 이미지에서 벗어나, 보다 자유롭고 여유로운 무드를 강조하며 휠라만의 골프웨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화이트를 비롯한 레드, 블루, 그린, 옐로우, 핑크 등 밝고 경쾌한 컬러로구성된 컬러 블로킹 디테일로 계절감을 살렸고, 휠라의 아이코닉 컬러와 브랜드 고유의 F박스 로고를 활용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골프웨어로서의 기능성은 물론이고 실용성까지 챙긴 점도 눈여겨 볼 특징. 컬러에 포인트를 준 대신 다른 디테일에는 직선, 곡선과 같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거나, 트렌디한 루즈핏의 스웻셔츠류가 포함되어 있어 일상에서도 다른 아이템들과 어렵지 않게 매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자연스러운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커플용 아이템까지 구성해 다양성을 더한 이번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이태원 직영점을 비롯해 골프존 마켓, 프로샵, ABC마트(골프슈즈, 베이스 레이어 한정) 등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포토-휠라 골프, ‘영 앤 스타일리시’ 썸머 컬렉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까스텔바쟉, 코스닥 상장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19-06-10 11:18:35)
왁, 김지현 선수 두산매치플레이챔피언십 우승 기념 프로모션 (2019-05-23 13:3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