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아동/캐릭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블랙야크키즈, 래쉬가드 컬렉션 출시
상∙하의 세트, 물안경, 수영모 등 구성, ‘신비아파트’ 캐릭터 담긴 래쉬가드도 출시
등록날짜 [ 2019년05월23일 12시4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주)블랙야크(대표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부모와 아이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블랙야크키즈 ‘래쉬가드 컬렉션’은 상하의 래쉬가드와 함께 물안경, 수영모 등을 포함하여 기본세트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원단에 자외선 차단 기능인 야크블록(YAK-BLOCK)을 적용하는 등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주력 제품인 ‘텐덤세트래쉬가드’는 상하의는 물론 수영모자와 물안경까지 총 4가지 제품이 세트로 구성됐다. 밝은 컬러감과 시즌 그래픽 패턴을 적용하여 개성을 살렸으며, 전면에 야크 형상을 활용한 패턴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여아전용으로 출시된 ‘챠피세트래쉬가드’ 또한 주목할 만 하다. 이 제품도 상하의 래쉬가드와 수영모가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아기자기한 과일 일러스트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하의는 플레어 스커트 디자인에 치마바지 스타일이 적용되어 더욱 사랑스럽고 깜찍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는 신비아파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이번에는 래쉬가드로 출시됐다. ‘S하리강림래쉬가드’와 S하리강림4부레깅스’는 세트로 구성되어 있지만 상하의 개별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다. 단, 상의는 수영모와 함께 구성됐다.

투피스보다 올인원 수트형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라면 ‘S신비올인원래쉬가드’를 눈 여겨볼 만하다.

앞 부분에 지퍼를 적용해 아이들이 혼자서도 손쉽게 입고 벗기 편하도록 제작됐으며,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야자수 패턴과 신비캐릭터를 그래픽을 제품에 녹여냈다.

세트로 야크 뿔 디자인의 수영모는 아이들의 귀여움을 더욱 배가 시켜준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플레이키즈프로, 래쉬가드 신제품 출시 (2019-05-28 10:39:56)
리바이스키즈 X 스누피, 콜라보 제품 출시 (2019-05-23 08:25:19)